30
Jun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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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전략 수립에 필요한 7가지 주요 기술

효과적인 광고 전략은 성공적인 브랜드나 회사를 만듭니다.

위 게시물에서는, 여러분이 사용해야 할 기술들을 다룰 겁니다. 계속 읽어보세요!

광고 전략 수립

 

키워드: 광고 전략

사람들이 하루에 4,000개에서 1만개의 광고에 노출된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광고는광고는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충성도를 높이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소비자들은 하루 종일 여러 플랫폼에 걸쳐 수많은 메시지들을 받게 됩니다. 어떻게 하면 어수선한 틈을 타 눈에 띄지? 여러분의 광고 전략을 성공시키기 위해 여러분이 활용해야 하는 7가지 기술들을 살펴봅시다!

 

광고 전략 구축을 위한 7가지 기술

만약 당사의 콘텐츠가 더 이상 당신의 고객들에게 다가오지 않는다고 느낀다면, 광고를 시작해야 합니다. 다양한 웹 및 소셜 플랫폼에 걸쳐 새로운 알고리즘이 존재하기 때문에 유기적으로 여러분의 컨텐츠만을 보여주기란 쉽지 않습니다. 광고는 소셜 미디어, TV, 웹사이트, 구글 광고, 소매점, 광고판 등으로 게재할 수 있습니다.

 

 

1. 캠페인 목표 설정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할 준비를 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캠페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캠페인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무엇인가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것인가, 특정 제품의 판매를 늘리기 위한 것인가, 아니면 무료 체험에 가입하도록 사람들을 유도하기 위한 것인가요?

목표가 무엇이든 소비자에게 분명히 해야합니다.

목표 없이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들어가게 되면 성공 여부를 측정하기 어렵습니다. 캠페인이 시작되기 전에 측정 가능한 목표를 생성하면 자신이 한 일이 효과가 있었는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2. CTA 선택

가장 일반적인 캠페인 목표로는 웹 사이트 트래픽 증가 또는 가시성 증가, 더 많은 판매 창출 및 새로운 잠재 고객 확보, 소비자 참여 증가 등이 있습니다

  • 소비자 참여 증가
    소셜 미디어를 광고 플랫폼으로 사용하는 경우 고객 참여를 쉽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댓글, 공유, 리포스팅, 리트윗 등을 계속 추적하십시오. 게시물 주위에서 알림 소리가 효과가 있다는 뜻입니다! 당신은 한 게시물이 다른 게시물보다 더 많이 관여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A/B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 웹 트래픽 증가
    또 다른 캠페인 목표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받는 트래픽의 양을 늘리는 것입니다. 사용자들이 귀사에서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볼 수 있도록 귀하의 자료를 더 많이 살펴보십시오.
  • 가시성
    반복적으로 사용자 앞에 광고를 배치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도 또 다른 캠페인 전략 입니다.사용자가 콘텐츠를 볼 때마다 브랜드를 즉시 인식하도록 만들어보세요
  • 매출증가
    당신의 캠페인은 특히 더 많은 판매를 증가시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는 것은 당신이 특별한 거래를 하고 새로운 제품을 자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 새로운 리드 획득
    또 다른 광고 목표는 새로운 리드를 획득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광고는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의 웹사이트로 가서 그들이 당신의 비즈니스 데이터베이스에 입력하는 양식을 작성하게 합니다.

3. 고객 대상 지정

일단 여러분이 캠페인 목표를 정의하고 나면, 광고를 향상시키는 또 다른 훌륭한 기술은 고객들을 위한 전략적인 계획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상적인 고객을 구성하는 기업은 누구인가요? 그들의 연간 수입은 얼마고, 어떤 종류의 사업인가요? 그들은 특정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나요?

이 정보를 알고 고객을 위한 인구 정보를 설정하면 틈새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하루, 주 또는 월에 게시할 횟수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게시하는 빈도 또한 당신의 성공에 영향을 미칩니다. 매일 LinkedIn을 사용하는 시청자가 있는 경우 매일 나타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고객의 눈에서 멀어지면 안 되고, 마음에서 멀어지면 안 됩니다.

당신의 광고가 당신이 설정한 인구통계학적으로 어떻게 작용하고 있는지 계속 주시하고 거기서부터 개선해 나가십시오. 첫 번째 시도에서 제대로 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지속적인 조정을 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모든 사업체에 판매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은 아닐지 모르지만, 일단 당신의 제품에 맞는 것을 찾으면 성공할 것입니다.

 

4. 오가닉(일반) 콘텐츠와 혼합된 광고

유료 게시물이나 후원 게시물을 게시하는 오가닉 콘텐츠와 혼합하는 것은 훌륭한 배치 기술입니다. 만약 당신의 광고가 당신이 게시하고 있는 일반(오가닉) 콘텐츠와 비슷해 보인다면, 그것들은 더 매력적이고 흥미로워질 것입니다. 다른 회사가 광고라는 것을 알면 무시하기 쉽습니다.

만약 기업이 당신의 웹사이트와 소셜 플랫폼에 게시하고 있는 게시물을 좋아한다면, 오가닉 콘텐츠를 계속 게시하세요. 가끔 그곳에 후원 게시물을 게시하면 그 차이를 구별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5. 지속적인 테스트

광고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항상 테스트하십시오. 캠페인의 분석 내용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여러 개의 광고를 실행하여 통계를 비교하십시오. 캠페인을 오랫동안 진행하지 마십시오. 사용자를 짜증나게 하면 안됩니다.

새로운 청중의 관심을 끌기 위해 새로운 내용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디자인 및 그래픽을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사본을 약간 수정하거나 행동 방침을 변경하십시오. 이런 작은 일들을 하면 새로운 청중들에게 더 잘 다가갈 수 있습니다.

 

6. 비디오 광고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또 다른 기술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서입니다. 가장 성공적인 캠페인의 일부는 유튜브의 바이럴 비디오나 한 회사가 이용했던 사용자 제작 콘텐츠로 시작된 경우가 많습니다. TV 광고 사이트도 효과적이지만 가격이 비쌉니다. 예산이 많지 않으면 유튜브 영상은 알뜰하게 할 수 있습니다.

 

7. 휴일 광고

당신 회사에 큰 매출을 올리는 휴일이 임박했나요? 광고 전략에 휴일을 활용하여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특별 할인 및 요금을 부과하십시오.

국경일이 아닌 휴일이 엄청 많습니다. 여기에는 로즈 데이, 블랙 데이 등이 포함됩니다. 다른 사업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휴일을 찾아 그들을 활용하여 독특한 광고 판매를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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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을 실행에 옮기기

이제 여러분은 광고를 사용하고 성공을 위한 광고 전략을 세울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방법을 알게 되었으니, 일을 시작합시다! 훌륭한 목표를 가지고, 여러분의 청중들을 알고, 어떤 플랫폼을 사용할지 결정해보세요.

분석을 받을 때 광고를 개선하고, 광고를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디지털 마케팅을 비즈니스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오늘 전화하십시오!

https://www.solutions.kompass.com/contact-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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