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Jun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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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6가지 요령

성공을 위한 다음 6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목표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하십시오.

키워드: 대상 이메일 마케팅

솔직히 말해서, 최근 우리가 정말 신경쓰는 것이 몇 가지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가 하고 있는 것보다 더 재미있거나 더 유용한 것을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우리가 가장 주목하는 것 중 몇 가지는 휴대폰에 나타나는 아주 중요한 알림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매일 4시간을 휴대폰과 보냅니다. 마케터, 매니저 또는 사업주로서,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으로 그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해하지 마십시오. 모든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게임 판도를 바꾸는 것은 아니라는 겁니다. 가능한 한 성공을 거두려면 다음과 같은 타겟팅된 이메일 마케팅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효과적인 타겟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팁

인쇄 광고나 라디오 후원에 비해 이메일 마케팅은 저비용 마케팅 채널입니다. 그래도 당신은 당신의 돈을 위해 가능한 한 많은 혜택을 받고 싶어한다. 위 전략을 활용해보세요.

 

1. 개인 정보 얻기

이메일 마케팅은 다른 마케팅 전략에 비해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그것들 중 하나는 그것을 개인화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각 이메일은 특정 사용자의 받은 편지함에 저장되며, 당신은 그 받은 편지함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이메일을 개별 수신자와 그들이 관심을 갖는 것에 맞출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수취인의 이름을 주제 안으로 던져넣는 그 낡은 수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잘 되면 관심을 끌 수 있지만 잘 안 되거나 이름이 없으면 효과가 없습니다.

이메일을 개인화하는 더 좋은 방법은 사이트에서 사용자의 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특정 권장 사항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회사에 홍보용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음료수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해봅시다. 시스템은 어떤 사용자가 플라스크, 플라스틱 컵, 머그잔 및 기타 범주를 보고 있는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판매에 대해 이메일을 보내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사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2. 단순하게 만들기

모든 구매는 시간을 잘 맞추면 충동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고객을 잃지 않으려면 최대한 쉽게 주문을 마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메일에 있는 링크는 사이트의 실행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것은 또한 구체적일 필요가 있습니다.

음료수 판매와 함께 그 홍보 제품 예시로 돌아가 봅시다. 세일 중인 머그컵을 광고하는 경우 사용자는 머그컵을 클릭하고 카트에 추가할 수 있도록 특정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전체 권장 사항 섹션을 일반 머그컵 페이지에 연결하지 마십시오.

링크가 있을 때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머그잔 아래에 “지금 쇼핑”이라고 쓰여 있는 단추를 두십시오. 당신은 고객들이 “그건 나중에 찾아봐야겠다”고 말하고 잊어버리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3. 이메일을 보는 방법 변경

대부분의 회사들은 이메일 마케팅을 그들의 많은 디지털 마케팅 채널 중 하나로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옳지 않습니다.

당신의 이메일을 당신의 웹사이트의 확장이라고 생각하세요. 결국, 모든 목표는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행동을 취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한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같은 방식으로 당신의 이메일을 스타일화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이트의 단추와 이메일의 단추는 동일하게 표시되어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같은 방식으로 기능해야 합니다.

추가 보너스로서,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가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4. 방향 리타겟팅 사용

스케줄링된 e-blast는 훌륭하고 수익 목표를 향해 갈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이메일 중 일부는 특정 사용자의 행동을 유발하는 이메일입니다. 예를 들어 쇼핑 카트를 버린 고객에게 후속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카트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상기시키고 구매를 완료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쇼핑 세션 후에 트리거되는 이메일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사이트의 여러 페이지를 방문하지만 구입하지 않으면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그들이 놓친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검토한 물건들의 사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5. 어디를 가든 모이십시오

이미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을 때 모든 사람들이 성공적인 마케팅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우선 리스트 작성의 중요성을 잊고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수집은 마케팅 캠페인의 목표 중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무역 박람회나 마케팅 행사에 갈 때마다 이메일을 수집하는 방법을 강구하세요.

이메일 주소를 얻는 가장 성공적이고 쉬운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서입니다. 전자 메일 등록만 눈에 띄게 표시하지 마십시오. 고객들에게도 가입할 이유를 알려주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메일 가입자를 위한 경품 및 콘텐츠를 광고하십시오. 가입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얻을 수 있는 것을 그들에게 말해주세요

EasyList와 같은 이메일 목록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당신이 특정한 캠페인을 하고 있고 뚜렷한 그룹을 목표로 하고 싶을 때 도움을 줍니다.

 

이 과정에서 항상 전자 메일 주소를 추가할 수 있는 사용 권한을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https://www.solutions.kompass.com/our-products-services/sales-marketing-solutions/easylist/

 

 

6. 데이터 파악

이메일 마케팅의 가장 좋은 이점 중 하나는 모든 이메일과 캠페인이 당신에게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놀랍게도 그 데이터를 사용하는 기업은 거의 없습니다.

당신의 이메일 플랫폼은 당신에게 공개 요금, CTR, 가장 성공적인 링크 등과 같은 통계들을 보여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가장 성공적인 이메일을 분석하고 패턴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내용은 무엇이었습니까? 그들은 얼마나 맞춤화되었는가요? 그것들을 몇 시에 보냈나요?

전자 메일 마케팅 데이터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이를 사용하여 향후 캠페인을 알리십시오. 사용자 등록 취소가 증가하는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너무 자주 이메일을 보내거나, 너무 드물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그들이 싫어하는 다른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을 갖춘 편지함 사용

오늘날 사람들이 휴대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타겟팅된 이메일 마케팅은 그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위의 팁은 이메일 마케팅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강력한 시작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극대화하고 싶으시다면, 전문가를 통해 해결해 보세요!

Kompass 비즈니스 서비스에 연락하세요!

https://www.solutions.kompass.com/contact-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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