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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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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데이터 마케팅 및 영업: 빅 데이터가 이러한 역할을 혁신하는 5가지 방법

오늘날 빅데이터 마케팅과 판매는 전 세계 기업에 심각한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 빅데이터가 영향을 미치는 5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키워드: 데이터 마케팅

완벽하게 안전한 시장은 없습니다. 당신의 경쟁은 항상 같은 고객을 쫓고 있으며, 만약 당신이 그만큼 열심히 경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을 잃게 됩니다. 그래서 마케팅에 빅데이터를 접목시켜야 합니다.

빅 데이터 마케팅을 통해 시장에서 어떤 분석가도 스스로 찾을 수 없는 패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빅 데이터는 정보의 원천적인 힘을 활용하여 마케팅 전략을 무한히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경쟁업체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마케팅을 더 개인적이고 효과적으로 만들며,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고객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빅 데이터 마케팅은 시장에 대한 예리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기회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빅 데이터를 구현함으로써 비즈니스의 모든 부분을 지원하는 다른 툴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빅데이터는 AI나 심리학 정보와 같은 기술 향상의 문을 엽니다.

빅데이터 마케팅이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성공하고 시장 리더가 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아래에서 계속 읽어보십시오!

 

 

1. 데이터 마케팅으로 가격 차별화

빅데이터 기술은 사람에 대한 정보를 너무 많이 수집하기 때문에, 한 사람이 당신의 제품에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개인이 부담할 수 있는 가격을 결정하기 위해 인구통계학적 정보나 메타 정보를 사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빅데이터는 개인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그 데이터를 사용하여 가격을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디지털 행동에  일정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빅데이터 마케팅 기술은 누군가가 정기적으로 절약형 포럼에 글을 올리는지, 아니면 주로 중고 쇼핑을 하는지 구분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그러한 종류의 행동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그들에게 독특한 할인을 제공하도록 프로그램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좋은 마케터들이 알고 있듯이, 잘 정돈된 할인은 당신에게 많은 고객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평등 이전의 형평성은 더 많은 고객을 의미합니다.
이 기술은 단지 당신의 회사를 사람들의 독특한 재정 상황을 의식하는 회사로 낙인찍는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더 오랫동안 고객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결국 사람들은 자신이 감당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회사들과만 쇼핑을 합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살 여유가 없다면, 그들은 단지 당신과 함께 쇼핑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제품을 가격대로 끌어내리는 독특한 할인에 저항할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빅 데이터 마케팅이 제공할 수 있는 할인을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각 개별 판매에서 얼마만큼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통제할 수 있습니다.

 

 

2. 심리학자와 심리학적으로 통하는 마케팅

업계에 가장 큰 변화를 가져온 빅 데이터 마케팅은 사이코그래픽입니다. 마케팅은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만들기 위해 인구통계학적 정보를 사용하곤 했습니다. 기업들은 고객의 지리적 위치나 인종이나 나이와 같은 정보를 식별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정보를 남겨둘 것입니다.

이제 기업들은 빅데이터 마케팅을 통해 개별 고객의 프로필을 자동으로 만들 수 있게 됐습니다. 기업은 사람이 정치적으로 좌우로 기울어졌는지, 아니면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거나 혼자 책을 읽는 것을 즐기는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많은 정보들은 보통 한 사람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얻어지는 것이지만, 누군가의 프로필을 만드는 더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그들의 행동을 이용해서 프로필을 만드는 것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이 카트에 물건을 넣었지만 체크아웃을 하지 않거나 한 개의 상품을 자주 보는 경우, 당신은 그들이 원하는 상품을 원한다고 추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살 여유가 없을 수도 있고, 그것을 사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을 망설일 수도 있습니다.

빅데이터 마케팅을 통해 이와 같은 개인을 식별하고 변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구매에 대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의구심을 달래기 위해 그들에게 고유한 할인 코드를 보내세요.

 

 

3. 빅 데이터를 통한 응답률 향상

모든 마케터들이 목표로 삼아야 할 한 가지 지표는 그들의 회사의 응답률입니다. 사람들이 기업의 소셜 미디어나 콘텐츠에 더 많이 반응할수록, 기업의 시장에서 더 나은 위치를 차지할 것입니다. 그리고 빅데이터는 기업이 게시하는 콘텐츠를 개선하여 응답률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빅데이터는 특정 콘텐츠가 어떻게 온라인에 퍼지는지 추적할 수 있고, 이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도 자동으로 가늠할 수 있습니다. 빅데이터 마케팅은 사람들이 특정 콘텐츠에 대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으로 반응하는지를 판별하는 데 이용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의 어느 부분이 다른 부분보다 더 잘 작동하는지 구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 기업들이 빅데이터를 활용해 콘텐츠를 개선하고 응답률을 높일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업은 자신과 마케팅 전략을 단번에 개선할 수 있습니다.

 

 

4. 상황별 수준에서 AI 구현

AI와 빅데이터가 손을 맞잡는다. 인공지능 기술은 빅데이터 기술이 제공하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에 의존해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내립니다. AI 프로그램이 갖고 있는 데이터가 많을수록 의사결정 능력도 좋아집니다.

빅데이터 마케팅 도입 이후 문맥 마케팅이 쉬워졌습니다.과거에는 어떤 특정 고객이나 그룹의 사람들은 일년 내내 같은 곳에 있지 않으며, 마케팅 담당자들은 그들이 어떻게 변했는지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곤 했습니다.

이제, 인공지능이 위 역할을 대체합니다. 인공지능은 새로운 사용자 정보를 수신함에 따라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광고를 바꿀 수 있으며, 당신의 회사가 더 적응하고 접근하기 쉬운 것처럼 보이도록 돕습니다.

 

 

5. 캠페인 관계 창출, 데이터 유지

마케팅 캠페인은 모든 마케팅 전략의 기본입니다. 브랜딩 캠페인, 광고 캠페인 및 인플루언서 캠페인은 다른 모든 마케팅 전략의 토대가 되곤 했습니다. 이제, 그것들은 마케터들이 기업과 그들의 청중들 사이에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방법일 뿐입니다.

이러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마케팅 담당자들은 AI 기술을 결합하여 빅데이터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회사와 상호작용함에 따라, 빅데이터 기술은 실제로 무한한 양의 정보를 저장합니다. 그리고 나서 AI는 시청자들이 회사에 대한 그들의 관점을 어떻게 바꾸는지에 적응하기 위해 그 정보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데이터를 많이 가질수록 고객과의 관계도 좋아집니다.

 

 

빅 데이터 마케팅이 실현되는 것보다 더 큼

빅데이터 마케팅으로 잠재력은 무궁무진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시장을 선점하고 그들이 의존할 수 있는 거대하고 충실한 청중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산업 전반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여러분의 경쟁이 여러분보다 우위를 차지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에 빅 데이터 기술을 구현하여 앞서 나가십시오. NAT의 ByPath 솔루션은 빅데이터를 사용하여 마케팅 및 영업 인력을 향상시키십시오.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의 회사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시장 선도 기업으로 부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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