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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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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배송: 올바른 방법으로 제품을 수출하는 방법

비즈니스를 글로벌화하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은 어떻게 아이템을 수출하는지 이해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해야합니다.

여기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아내세요.

 

 

키워드: 수출 방법
당신은 중소기업이 매년 거의 70%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대부분의 사업주들이 가지고 있는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성공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제품 판매를 전문으로 한다면, 이 제품들에 대한 소문을 퍼뜨릴 방법을 찾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당신의 회사가 가지고 있는 범위를 넓히고 싶을 때가 올지도 모릅니다. 이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나라에 제품을 판매하고 수출하는 것입니다. 수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당신이 투자하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확장을 통해 성공을 거두는 비결은 이 프로세스의 모든 세부 사항을 계획하는 것입니다. 아무 계획 없이 글로벌 제품 수출의 세계로 들어가는 것이 재앙의 지름길이다. 준비 부족으로 많은 돈을 잃고 싶지 않습니다.

다음은 제품을 올바른 방법으로 내보내려고 할 때 수행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제품을 판매할 위치 파악

제품을 수출하려고 할 때 가장 먼저 알아내야 할 것은 어디에 팔고 싶은가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비교적 쉽게 결정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어떤 글로벌 마케팅에 들어갈 것인가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많은 연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세계의 특정 지역에 당신의 제품에 대한 시장이 있는지 아닌지를 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정 시장이 얼마나 경쟁이 심한지도 따져볼 필요가 있다. 이러한 요소들을 모두 저울질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적합한지 아닌지에 대해 교육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이 결정을 서둘러 통과하면 결국 당신을 괴롭힐 것이다. 준비 부족으로 확장 노력이 실패하는 일은 절대 하고 싶지 않다.

 

 

상세한 공격 계획 수립

일단 세계의 어느 지역으로 확장될 것인지에 대한 생각을 갖게 되면, 공격 계획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제품의 마케팅 방식에 대해서는 세계 시장마다 다릅니다. 특정 시장의 소비자들이 무엇에 반응하는지를 파악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특정 문화권에서의 관습과 금기에 대해서도 스스로 교육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새로운 청중을 소외시킬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제품을 수출하는 지역에 익숙한 마케팅 대행사를 고용해야 합니다. 그들의 안내로, 당신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데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한 발짝 물러서서 현재 팀원들을 살펴보기

당신은 회사의 필요를 관리하는 것에 대해 너무 힘들다는 느낌을 받고 있는가요? 그렇다고 대답했다면,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하기 전에 팀을 확장하는 것이 좋은 생각입니다다. 이것을 무시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기존 팀에게 과도한 스트레스를 줄 것입니다.

또한 귀사의 기존 재고 용량에 유의하십시오. 기존 수주를 간신히 채울 수 있다면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하려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입니다.

퍼즐의 모든 조각을 제자리에 놓고 확장하는 것이 당신의 주요 목표입니다. 종합적인 계획 없이 믿음의 도약을 하는 것은 장차 비참한 상황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새로운 시장에서 어떤 마케팅 방법을 사용할 것인가요?

새로운 지역으로 제품을 옮기기 전에, 어떻게 소비자들을 끌어모으고 그들이 원하는 상품을 배달할 것인지에 대한 세부사항을 정확히 밝혀야 합니다.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할 겁니까? 타사 대리점 및 영업 대리점을 사용하는 것이 귀사에 더 적합한가요?

만약 당신이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는데 필요한 인력을 얻기 위해 애쓰고 있다면, 제3자와 함께 일하는 것이 좋은 생각일 것입니다.

타사 대리점이나 판매 대리점을 고용하기 전에 조사를 좀 해야 합니다. 이러한 타사 공급자가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하면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경쟁업체는 이 시장에서 어떤 전술을 사용하고 있는가요?

만약 당신이 이미 외국 시장에서 경쟁자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이 어떻게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고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들의 마케팅 캠페인의 일부를 직접 훔치는 것은 피해야 하지만, 그들이 하는 일에서 확실히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경쟁사의 전략을 검토할 때, 당신은 그들이 다루지 않는 영역을 알아차리기 시작합니다. 틈새 마케팅을 마무리하고 착취하는 것은 당신의 수출 벤처 사업을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맹목적으로 마케팅을 하는 것은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숙제를 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규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 제공

다른 나라의 소비자들은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약간 경계합니다. 따라서 신뢰와 좋은 배송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명성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고객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당신이 이 시장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려고 노력하면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출 방법을 학습하는 데 시간이 소요됨

어느 글로벌 사업주라도 말하겠지만 수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하룻밤 사이에 진행되는 과정이 아닙니다. 종종, 당신이 새로운 글로벌 비즈니스 벤처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그렇다면 지금 연락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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