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Jul
2020
0

글로벌 확장: 효과적으로 해외로 진출시키는 방법

글로벌 확장: 효과적인 해외 마케팅 방법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과 함께,

당신은 이제 다음 단계의 사업인 글로벌 확장이 필요하다고 결정했을 것입니다.

해외 마케팅 방법을 알아보세요.

 

키워드: 글로벌 확장

세상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작은 곳입니다. 필리핀의 작은 섬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사는 누군가가 고향의 고객들과 공통점이 없을거라 느낄 수 있지만, 오늘날 전세계의 고객들은 비슷한 욕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보편적인 특징에 맞는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고 그것을 전 세계 시장에 적응시킴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새로운 정점에 도달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글로벌 확장으로 전환하는 방법

 

글로벌화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글로벌화가 당신의 사업에 적합한지 묻는 것은 공정한 질문입니다.

한 시장에 너무 많이 의존하는 것은 결코 좋은 재정적 조언이 아닙니다; 동남 아시아, 유럽, 중국의 시장 확대에 당신의 짐을 분산시키는 것은 모두 건전한 생각입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확장을 원하는 기업들은 그러한 시장에 대한 심도 있는 조사를 요구하고 있으며, 잠재적으로 통화, 수출입 관세, 그리고 세계 해운의 측면에서 물류 악몽을 꾸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제품이 미국이나 유럽에서만 가치를 가지고 있고 다른 곳에 시장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 회의적이라면, 당신은 그것이 국제적으로 사업을 할 가치가 있는지 자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글로벌화에는 많은 위험이 수반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Live and Shift the Culture

온라인 사업을 하더라도 자신이 진출하고 있는 나라에 가서 잠시 살고 싶은지도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이것은 국제 사업 확장의 전략 중 하나입니다.

사업에 문제가 생길 경우를 대비해서 그 나라에 현지 연락처를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풀타임으로 하기 위해 현지 매니저를 고용해야 하거나 조언을 구하기 위해 현지 연락처가 필요할 것입니다.

또한 문화에 대한 감각을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판매하는 나라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현지인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고 싶어하도록 만들 것인지 이해할 수 있을까요?

언어를 배우고 팀원 중 번역 문제를 도와줄 유창한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제품은 그 시장에 새로운가요?

서구 시장에서 잘 팔리는 해외 시장에 신제품을 소개하는 것은 결국 그 시장에서 잘 팔릴 것이라고 생각하더라도, 당신의 제품이 무엇이며, 그 제품이 고객에게 어떻게 사용될 것인지에 대해 고객들에게 교육해야 하기 때문에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명성을 쌓고 제품이 하는 일을 설명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생각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새로운 시장에서 어떤 수익률을 볼 수 있으려면 수개월, 어쩌면 심지어 1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인프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아시아나 아프리카로 수출할 것이라면, 배달 비용 면에서 효율성을 높이기 어렵습니다.

만약 그 나라가 도로나 고속 철도 시스템을 개발하지 않았고 당신이 지역 운전자들에게 의존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 계획에서 해결책이나 인프라 부족을 감안해야 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들어가고자 하는 시장이 있는 나라에 사무실을 설립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또한 당신이 적합한 장소와 누구를 고용할 것인지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A Western Team

모든 도시가 적절한 건물을 가질 것도 아니고 서구의 생활수준에 맞는 시설을 갖출 것도 아닙니다. 어떤 도시들은 항상 안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새 사무실에서 일하기 위해 서양에서 온 노동자들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당신이 기꺼이 – 아마도 현재 직원들을 찾는다면 – 당신은 그들을 이전시키고 그들에게 적절한 주택이나 아파트를 제공하는 것과 같은 추가 비용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사업을 수행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높은 급여를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현지인 채용

만약 당신이 현지인을 고용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현지 직원들이 일하는 방식에 대한 전문지식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들이 급여를 받아야 하는 비율, 그들의 직업윤리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사업을 확장하는데 필요한 일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현지인과 함께 일하는 것은 종종 글로벌 비즈니스가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핵심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통화변동

외국에서 사업을 할 때의 문제점 중 하나는 그들의 통화가 서구 국가들보다 훨씬 더 많이 오르락내리락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종종 지역 통화를 방해해서 1달러가 수천 달러 또는 심지어 수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정치적 안정성의 결여와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로 인해 종종 발생합니다. 비상계획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깊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글로벌 확장 – 조사하기

비즈니스의 글로벌 확장을 위한 계획을 세울 때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철저한 조사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국가 안보 규칙에 위배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컴퓨터 화면에서 시장에 대해 배우는 것 또한 충분하지 않습니다. 통계는 현재 지역의 상황과 당신의 사업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할지 말해줄 수 없습니다.

지역 접촉을 하고 당신이 확장하기를 원하는 도시나 마을에서 살려는 것은 종종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입니다. 제품 연구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사업을 전 세계로 확장하려고 생각한다면, 30초 안에 여러분의 비즈니스 요구에 대한 완벽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우리와 컨택해보십시오.

https://www.solutions.kompass.com/#start-quizz

 

 

 

<ⓒ 한국콤파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pread the love

You may also like

동유럽 시장의 현재 동향과 기회에 대해 알아봅시다
해외 진출 디지털 광고
글로벌 마케팅에 대한 궁극적인 가이드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