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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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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총판과의 비즈니스 확장 방법

글로벌 시장으로 기업을 확장하는 경우,

국제 유통업체를 찾는 것은 국제 전략의 몇 가지 핵심 요소들을 포함합니다.

 

 

키워드: 해외 총판
해외 유통업체와 협력하면 귀사의 비즈니스에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장점은 클라이언트 기반을 확장하면서 동시에 구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국제 유통업체들의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당신의 사업을 한 단계 도약시킬 믿을 만한 사람을 찾는 것이 도전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국내와 국제 무역은 충성스러운 선수들을 요구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해외 디스트리뷰터를 찾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음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1. 정부 자원

등록된 모든 기업은 정부 자원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것들은 그것이 국제 시장과 연결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정부는 기업들이 잠재적 구매자들과 연결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를 이용합니다. 영국 정부는 수출 챔피언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국 전역의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직접적인 조언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을 보아온 공동체입니다. 이 커뮤니티를 통해 1000여 개 기업이 해외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수출 챔피언 커뮤니티와 관련된 수출 옹호자들은 기업이 세계화되는 것에 대한 정부의 메시지를 홍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 공동체는 국제 무역부와 긴밀히 협력합니다. 그들의 협업을 통해 기업은 수출과 내·외부 투자를 모두 성공적으로 이끌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국가들 간의 자유 무역을 옹호하고 국제 시장 접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는 미 상무부가 제공하는 국제 파트너 검색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그 프로그램은 당신을 80개국 이상의 전문가들과 연결시켜 줍니다. 일단 당신이 그들에게 배경과 마케팅 자료를 제공하면, 그들은 당신을 위해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인터뷰할 것입니다. 그들의 서비스에는 당신을 돕는 것이 포함됩니다.

  • 시장성 및 잠재 판매 가능성에 대한 고품질 시장 정보 얻기
  • 각 잠재 파트너의 주요 임원에 대한 관련 연락처 획득

영업일 기준으로 30일 이내에 이 모든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기반을 두고 있든지 간에 당신은 국제 유통업자와 연결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자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2. 트레이드 쇼

잠재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을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장소 중 하나는 무역 박람회에 있습니다. 당신은 지역 무역 박람회나 확장을 목표로 하는 시장에서 그들을 타겟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무역 박람회 뉴스 네트워크를 통해 곧 있을 무역 박람회에 대한 업데이트를 언제든지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열릴 가장 중요한 행사들에 대한 자료를 발표합니다. TSNN 사이트에는 전 세계의 모든 쇼를 나열하는 검색 가능한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UFI가 가장 큰 글로벌 무역 박람회 주최국 중 하나입니다. 86개국에서 회원을 모집하고 789개의 회원국을 두고 있습니다. 이 단체는 국제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독특한 마케팅 매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당신은 또한 국제 사업을 대표하는 무역 기구인 행사 주최자 협회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역 박람회에 참가할 것을 생각하면서, 그라운드에서 부스를 갖는 것을 고려하세요.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동시에 잠재적인 국제 유통업체를 찾기 위해 노출될 것입니다.

 

 

3.무역협회

무역 협회는 잠재적 파트너를 찾는 또 다른 유용한 길입니다. 협회의 한 예는 세계무역센터협회다. 317개 계열사를 통해 전 세계 88개국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협회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하나는 현지 시장에서 사업을 위한 물리적 인프라입니다. 협회는 네트워킹과 프로그래밍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판매자와 현지 시장의 공급자를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일부 세계무역센터들은 산업별로 다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주로 부동산에 초점을 맞추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다양한 산업에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잠재적인 정보원은 미국 상공회의소 입니다. 그곳은 당신에게 전 세계의 시장 데이터, 무역 기회, 그리고 잠재적 무역 파트너들을 제공합니다. 미국과 비미국 협회 모두 특정 산업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관련 인맥을 얻을 수 있는 유명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중 하나는 kompass B2B 포털 입니다. 여기에서 크고 작은 모든 유형의 기업들은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광범위한 비즈니스 솔루션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포털을 통해 75개국 이상이 국제적으로 연결됐습니다. 수년 동안, 그 회사는 해외 시장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의 기업들이 이 플랫폼에 합류하여 잠재적인 수출 장벽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 총판을 최대한 활용

함께 일할 수 있는 글로벌 디스트리뷰터를 찾았으면 거래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유통업체는 당신의 제품이 시장 준비가 되어 있어야만 급상승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판매자들은 그들의 제품을 우수하게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국제 시장에 판매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판매자가 개선해야 할 것 중 몇 가지는 포장 및 가격 책정입니다. 현지 포장 표준에서 국제 표준으로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공급망 내 모든 플레이어가 좋은 이윤을 낼 수 있도록 가격 밸런스도 찾아야 합니다.

소매업자를 대상으로 한 통계 정보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제품, 선반, 창고에 얼마나 많은 공간이 필요한지 나타낼 수 있습니다.

판매자로서 당신은 또한 당신의 제품이 판매될 것이라는 것을 유통업자에게 증명해야 합니다. 소비자들이 살 것이라는 증거로 몇몇 지역 소매상들에게 팔면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때도 유통업자들이 당신에게 연락하지 않을 수 있고, 당신이 그들에게 전화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 제품이 팔릴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 또한 그것에 대한 수요를 창출하는 것을 요구합니다. 소비자가 제품을 원하게 만드는 것은 제조업체의 몫이다. 일단 이 장애물이 해결되면, 유통업자들은 빠르게 당신과의 거래를 신청할 것입니다.

 

 

검토

디스트리뷰터는 당신의 상품과 서비스를 움직이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만약 당신이 국제적으로 사업을 하고 싶다면, 당신의 공급망에 국제 유통업자를 두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공급자와 당신을 연결하는 많은 플랫폼이 존재합니다.

한 가지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원천은 정부 자원입니다다. Export Champion Community와 같은 프로그램은 잘 확립된 글로벌 공급자들에게 우리의 세계를 개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당신은 또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콤패스 B2B 포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역 협회와 무역 박람회 또한 비즈니스 파트너의 다른 잠재적인 원천입니다.

일단 연결이 되면, 당신의 상품이 시장에 나올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소비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사도록 설득하는 것은 유통업자가 할 일이 아니다. 고객의 업무를 보다 쉽게 처리하여 국제적으로 비즈니스를 번창하도록 지원하십시오.

국제 사업을 키우는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우리 프로 팀과 얘기해 보세요.

https://www.solutions.kompass.com/contact-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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