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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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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인텔리전스를 사용하여 영업 증대 방법

매출 창출은 사업에 중요합니다.

영업 인텔리전스 도구는 리드 제너레이션에서 미래의 흐름입니다.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여 매출을 올리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키워드: 영업 인텔리전스

판매 지능형 도구의 세계 시장은 1억 달러에서 1억 5천만 달러 사이의 가치가 있습니다. 영업 인텔리전스 도구는 기업에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하며, 그들의 수요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마케팅 노력을 더 효율적으로 만들어 판매를 촉진하는 데 있어 많은 노력을 덜어줍니다.

신규 고객을 비즈니스에 끌어들이는 것도 한 가지지만, 판매를 마감하는 것은 전혀 다른 일입니다. 한 가지 이유는 당신이 계속 엉뚱한 고객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중요한 요인은 올바른 고객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인물을 파악했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자료와 분석이 없으면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당신이 정상 궤도에 올랐는지 알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판매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어보세요!

 

 

영업 인텔리전스란?

판매 인텔리전스란 일련의 관행, 기술, 관행 및 응용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고객 데이터를 쉽게 수집, 통합, 표시, 평가 및 분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영향에 관한 적절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길입니다.

또한 이 툴은 귀사가 판매하고 있는 잠재 고객, 출처를 파악하고 사례별 솔루션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영업 인텔리전스의 주요 과제는 영업 조직의 콘텐츠 유형입니다. 그 데이터는 실제 판매에 도움이 될 때만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얻는 유일한 데이터가 이름과 이메일 주소라면,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많은 것을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영업 인텔리전스는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전달할 때만 유용합니다. 당신의 가망성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그들에게 파는 것은 더 쉬워질 것입니다.

SI 도구가 수집하는 정보는 영업 담당자가 더 많은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교차판매와 업셀링을 통해 기존 관계를 심화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Sales Intelligence 솔루션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요소

판매 인텔리전트 패키지를 취득하는 과정은 신중하게 접근해야 하는 투자입니다. 당신의 선택은 당신이 잠재 고객을 장기 고객으로 전환시킬 뿐만 아니라 더 많고 더 나은 잠재 고객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판매 인텔리전스 기술은 목적적합하고 적절한 방식으로 당신의 판매를 발전시킵니다. 그들은 당신의 산업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당신에게 알려줍니다. 이와 같이 적시에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솔루션이 동일한 것은 아니며, 원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파악해야 합니다. 귀사의 영업 인텔리전스 솔루션에 대한 구체적인 고려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얼마나 자주 데이터를 업데이트하시겠습니까?
    회사에 존재하는 데이터의 상당 부분은 1년 이내에 폐기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채택한 기술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시스템을 갖도록 하는 좋은 이유입니다. 판매 조사와 관련된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 데이터 중복을 어떻게 피할 것인가요?
    데이터베이스에 이미 제안된 영업 기회가 있는 경우 동일한 정보를 복제하는 솔루션을 원하지 마십시오. 공급업체에 문의하여 해당 도구가 중복되지 않도록 데이터베이스를 필터링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 전에 잘 구축외어 있어야 합니다. 나중에 수동으로 데이터를 정렬할 필요는 없습니다.

 

  • 솔루션이 귀사의 CRM과 호환되는가?
    대부분의 기업은 기업 탐사에 사용하는 CRM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택한 영업 인텔리전스 솔루션은 CRM과 호환되어야 합니다. 솔루션을 설치하는 한 가지 방법은 CRM에 연결되지 않은 독립형 인터페이스로 하는 것입니다. 이 솔루션을 설치하는 다른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CRM 시스템에 캡슐화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통합은 공유 인터페이스를 통해 CRM 기능에서 직접 이익을 얻습니다. 영업팀이 필요로 하는 데이터를 통합해 접근하는 방식이 보다 실용적입니다. 팀은 필요한 데이터를 찾기 위해 인터페이스 간에 계속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데이터 손실과 시간 낭비의 위험을 제거해줍니다.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효율성 증대에 가장 좋습니다.

 

  • 데이터와 정보를 어떻게 수집할까요?
    세일즈 인텔리전스 툴이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은 영업 팀에 도움이 되거나 부적절한 정보로 정보를 오염시킬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소프트웨어는 소셜 네트워크, 크라우드소싱 및 웹 트래블링과 같은 다양한 소스에서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정보는 적절하게 분류하고 사용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는 당신의 주변 상황을 알려줌으로써 당신의 회사를 풍요롭게 합니다. 그 후에, 당신은 그들의 맥락에 따라 정보의 가능성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연락할 준비가 된 핫 리드의 목록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접하는 모든 해결책들이 이러한 첨단 기술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 키워드를 기반으로 검색하는 기본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관련된 것을 고르기 위해 정보를 분류하는 임무를 남겨줍니다.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하는 소스의 범위와 소프트웨어에서 데이터 수집에 사용하는 기술을 확인하십시오.

 

 

세일즈 인텔리전스 솔루션의 이점

영업 인텔리전스 솔루션은 영업 팀이 업무를 더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SI의 긍정적인 영향은 다음을 통해 체감됩니다.

1. 생산성 향상
AI 도구는 후속 조치의 우선순위를 자동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격 기반 및 가치 기반 그룹으로 리드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때때로 무자격 리드로 이어지는 수동 파싱에 소비하는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보람 있는 대화
소매 상인으로서, 지능 도구는 당신이 당신의 잠재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객 입장에서 보면 영업사원이 당신의 요구를 이해하지 못할 때 짜증이 납니다. 대화는 구매자의 선호와 목표가 아닌 제품을 중심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영업 인텔리전스는 영업 사원들이 대부분의 고객이 가장 잘 반응할 수 있는 영역을 보여줍니다. 대화는 그러한 분야로 유도되어야 하며, 그 지점들을 중심으로 가치를 창출해야 합니다.

 

3. 지능적인 영업 전략
SI는 의사결정자들에게 필수적이다. 그것은 그들의 부서를 특징짓는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상세한 통찰력을 넓힙니다. 이러한 통찰력을 통해 영업 관리자는 잠재 고객을 참여시킬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설 수 있을 것입니다.

리드 전환 비율을 높이고 결과적으로 매출을 늘리는 전략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세일즈 인텔리전스는 기업이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받아들여야 할 개념입니다. 잠재 고객을 파악함으로써 영업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좁힐 수 있을 것입니다. SI를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하면 생산성 향상과 더 나은 선도적 전환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세일즈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선택할 때는 CRM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기존 데이터를 복제해서는 안 되며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것입니다. 경쟁사를 상대로 승리하기 위해서는 트렌드가 변함에 따라 업계로부터 실시간 데이터를 얻어야 합니다.

매출 증대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저희에게 문의하십시오.

http://www.solutions.kompass.com/our-products-services/digital-marketing/displ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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