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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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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를 간소화하는 7가지 영업 전망 도구

영업에서 시간 관리는 최대한의 성과를 거두는데 필수적입니다.

세일즈 잠재고객 탐색 도구를 사용하여

잠재고객 탐색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계속 읽으면서 그 도구들에 대해 알아보세요.

 

키워드: 탐색 도구
영업 사원들은 다른 모든 일에 쓰는 시간보다 판매에 쓰는 시간이 적습니다. 판매를 청산하기 위한 가망고객 탐색 도구와 같은 것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놀랄 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더 빠르게 전망하고 궁극적으로 여러분의 근무 시간을 간소화하는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요?

 

2019년에 절반의 시간 안에 업무를 마무리할 수 있는 영업 전망 툴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려고 이 자리에 왔습니다. 다음 잠재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비즈니스 데이터를 검토했다면 이 7가지 잠재 고객 발굴 툴만 살펴보십시오.

 

좋은 잠재고객 탐색 툴로 만드는 것은?

적절한 판매 전망 방법은 리드를 잠재 고객으로 전환합니다. 요컨대, 당신의 전망 기법이 고객을 끌어들이면 당신은 리드 생성을 긍정적인 전환으로 능률화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먼저 더 나은 전망에 대한 우리의 필요성에 대해 간략한 질문부터 시작합시다. 리드와 전망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리드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보인 사람들을 리드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영업 리더들은 영업 기회를 창출할 때, 무엇이 사용자들을 우리 제품에 오게 하는가요?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이 과정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어떤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가요?

 

 

전망

잠재 고객이 목표 고객에 적합한 잠재 고객입니다. 예를 들어 마케팅 서비스를 다른 회사에 판매하는 경우, 해당 비즈니스에 대해 보유하고 있는 프로필이 제공하려는 서비스 유형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잠재 고객 목록을 작성할 때, 쉽게 맞출 수 있는 금형 사업을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며, 이러한 고객들에게 여러분이 만든 금형을 실제로 작성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탐색 도구 목록이 작용하는 부분입니다.

 

1. LinkedIn Sales Navigator

LinkedIn은 4억 5천만 명 이상의 전문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모두 잠재 잠재 고객 목록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LinkedIn의 세일즈 네비게이터는 귀하에게 그들의 전문가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향상된 리드 및 회사 검색 기능과 함께 제공되므로 수동으로 잠재 고객 몰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와 동일한 속성으로 자동 리드 권장 툴로 이동하십시오.

이러한 LinkedIn 툴을 사용하면 비즈니스 데이터, 잠재 고객 발굴 및 잠재 고객 발굴 과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2. 엔젤리스트

엔젤리스트는 엔젤투자자를 찾는 스타트업의 디렉토리로 시작했지만, 이들의 플랫폼 구조가 그대로 유지돼 회사별, 직원 명단별 잠재 고객세대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는 B2B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하거나 잠재 고객 전략을 특정 대기업에 접목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경우 효과가 입증됩니다. 엔젤리스트는 한 회사에 얼마나 많은 직원이 있는지 볼 수 있게 해주고 사용자에게 조직 필터링 도구를 제공합니다.

 

 

3. 클러치

클러치는 독점적으로 디지털 기업과 에이전시에 초점을 맞추며, 시장 내 사용자들의 제안보다는 회사별로 당신의 가망고객 탐색 옵션을 필터링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주로 B2B 탐색 도구인 클러치는 순수 데이터 기반 탐색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모델을 구축했습니다. 이 두 점은 당신의 전망 타임라인에 도움을 준다. 당신이 당신의 전망을 확인하거나 별도의 플랫폼을 둘러보는 데 추가적인 시간을 들일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4. 언급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잠재 고객이 온라인에서 공유하는 브랜드, 키워드 또는 아이디어에 대해 설명하십시오. 이 영업 인텔리전스 툴을 사용하면 고객이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하는 정확한 내용을 기반으로 프로스펙팅 몰드를 자유롭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당신은 웹에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경쟁과 그들이 어떤 키워드와 브랜드를 지원하는지 감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유용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경쟁업체가 무엇을 말하는지 알고, 고객이 무엇을 듣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연결을 그렸으면 Connect를 사용하여 개인 가망고객 탐색 모델에 적합한 고객 데이터를 필터링하거나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5. 크리스탈

크리스탈은 고객들의 행동과 소통 스타일을 계산해 주는 성격 중심의 전망 툴입니다. 즉, 이 도구는 잠재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는 적절한 방법을 예측할 수 있도록 성격 평가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의 도구는 즉석에서 완전한 잠재 고객 프로필을 만드는 성격 테스트의 한 형태인 DISC를 사용합니다.

 

프로파일 항목의 몇 가지 예:

  • 고객에게 말할 때
  • 고객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요소
  • 고객에게 미팅에서 할 말
  • 고객이 피해야 할 사항

한 가지 단점은 크리스탈 일반화 도구 모델입니다. 인성형태는 잠재력 연구에서 큰 기능이지만, 이 특성에 너무 많이 의존할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결과를 얻기 위해 크리스탈과 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결합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6. 리드피더

LeadFeeder는 Google Analytics와 연결하여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용자를 추적합니다. LeadFeeder가 리드를 추적하면 가장 많이 본 페이지에 따라 아웃리치 계획, 잠재 고객 프로필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LeadFeeder는 고객 행동에 대해 알려줍니다. 즉,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클릭하는 동안 그들의 소프트웨어가 추적하고 업데이트되며, 누가 방문하는지, 얼마나 오래 방문하는지 알려줍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의 도구는 방문자의 연락처 정보를 찾는데 도움을 주며, 고객 프로파일을 작성하고 즉시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7. 바이패스

Bypath는 빅 데이터를 활용하여 수많은 잠재 고객을 창출하는 세일즈 인텔리전스 툴입니다. 다른 솔루션과 달리 Bypath는 사용자 위치, 고객 기반, 관계형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잠재 고객 데이터를 개인화합니다.

빅 데이터는 규모가 크고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Bypath의 솔루션이 매일 수백만 개의 연락처와 미디어 소스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결국 Bypath는 당신의 회사 배경에 따라 큰 잠재 고객 리스트를 생성하고 그 리스트를 형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 올바른 툴로 앞서 나가십시오.

영업에 있어서는 모두가 상대방보다 더 빨리 리드를 전환하고 회사를 업그레이드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신뢰할 수 있는 전망을 만드는 것에서 벗어나 모든 시간을 집중해서 보내고 있다면, 여러분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영업용 가망 도구를 현대적으로 발전시킨 덕분에 집에 늦게 들어올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리드를 쉽게 변환하고 잠재 고객 프로파일을 작성하십시오. 그 대신, 당신의 머릿속을 가득 채우지 말고, 그것의 마케팅과 판매 솔루션에 대해 한 두 가지 정도 알고 있는 회사에 연락하십시오.

오늘 큰 승리를 거두십시오.

https://www.solutions.kompass.com/blog/category/marketing-and-sales-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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