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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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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디스플레이 광고: 성공을 보장하는 7가지 모범 사례

B2B 디스플레이 광고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이 가이드를 사용하십시오.

 

키워드: 광고 표시
전시회 광고는 부질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성격의 일반적인 캠페인에 대한 클릭율은 약 0.1%입니다. 이는 클릭되는 광고 1,000개당 1개꼴이라는 뜻입니다.

같은 출처는 구글 매출의 95%가 온라인 광고에서 나온다고 말합니다. 분명히, 수백만 달러가 매년 기업들이 광고에 쓰이고 있는데, 광고는 효과가 없습니다. 투자 수익률에 대한 부담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다.

종종 B2B 광고는 더욱 어렵습니다. 여기서 타깃 시장은 일반적으로 규모가 작고 집중도가 높으며, 매수 주기가 길어지고, 관계가 사업 창출의 핵심입니다.

다행히도, 모든 것을 잃지 않았습니다. 온라인 광고는 리드와 수익을 창출하는 데 중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제대로 할 줄만 알면 됩니다. 그 점을 염두에 두고, 어떻게 광고가 효과가 있는지 설계할 수 있을까요?

효과적인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한 모범 사례를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B2B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한 7가지 모범 사례

광고를 그냥 같이 찍어서 결과를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아직 멀었지요 효과가 있는 광고를 만드는 데는 어떤 과학이 있습니다. 다음은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가능한 최고의 ROI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모범 사례를 제시합니다.

 

1. B2C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B2C와 B2B 광고 사이에는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그들 중 몇 명을 암시했습니다. 본질적으로, 명백하게 들리는 것처럼, 기업의 요구는 소비자들의 요구와는 다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이 보고자 하는 것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들은 감정적인 자극에 반응합니다. 기업은 가치에 반응합니다. 그건 관계 거래야. 평판이 좋고, 신뢰가 있고, 잘 알려져 있을수록, 관계도 좋아지고, 사업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그들은 일반적인 오락 대신에 전문지식의 증거를 보고 싶어합니다.

광고를 디자인할 때 특정 업계와 이상적인 비즈니스 고객을 염두에 두십시오. B2B 디지털 마케팅 팁을 더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 장기적 사고

앞서 언급한 B2B 광고 차이에 대한 한 가지 요약은 관련된 시간 척도입니다.

B2B의 구매 주기가 더 길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사용자는 광고를 보고, 클릭하고, 원하는 거래를 접하고, 소비자가 할 수 있는 것처럼 몇 초 안에 그것을 변환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대신에, 그들은 광고를 보고, 메모하고, 언제 그것이 그들에게 유용한지 기억할지도 모릅니다. 그들은 심지어 그 시간에는 클릭조차 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미래에는, 그것이 관련이 있을 때, 그들은 다시 돌아와서 연락을 할 것입니다.

당신의 광고 캠페인을 오래된 거래로 보세요. ROI가 즉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전히 오고 있을 것입니다. 다른 마케팅 채널에서 선두를 유지하는 것이 유용하다. 고객 관심의 근원을 추적할 수 있을 겁니다.

 

 

3. 브랜드에 보관하기

모든 광고 캠페인은 당신의 전반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맞추어 설계되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일관성과 관련성이 있어야 합니다. 로고, 언어, 미학, 일반 콘텐츠는 모두 당신의 개별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일치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광고가 업계에서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인식에 기여하도록 하세요. 결국, 당신은 사업을 일으키려고 하는 겁니다. 당신의 브랜드가 이끄는 당신의 명성은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클릭 한 번을 권장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그 과정에서 당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것입니다.

 

 

4. 효과적인 설계 보장

광고의 성공은 디자인 작업이 핵심입니다.

그것은 그것을 보는 모든 사람의 주의를 끌어야 합니다. 기억하라, 많은 웹 페이지들은 이미 소화할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는 그 사이에서 쉽게 길을 잃을 수 있습니다.

감정적으로 매력적인 디자인은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클릭을 유발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B2B 광고는 직접 ‘구매하기 위해 클릭’ 스타일의 광고보다 전문성, 비용 효율성, 품질을 입증해야 합니다.

디자인 작업 역시 너무 복잡하게 하지 마세요. 좁은 공간에 너무 많은 것을 주입하는 것은 쉽다. 단순함이 더 나은 접근법입니다. 그것은 메시지를 더 쉽게 받아들이고, 정보를 소화하며, 행동으로의 호출에 응답할 수 있게 해줍니다.

여기 효과가 있는 디스플레이 광고를 디자인하는 데 유용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5. 올바른 위치 확인

광고를 어디에 두는지 잘 생각해 보세요.

당신의 고객이 아닌 곳에 있는 건 의미가 없습니다.

계획 단계에서 시간을 내어 온라인에서 정확히 시간을 보내는 위치를 평가하십시오. 웹사이트 트래픽의 인구 통계는 당신의 목표 청중의 인구 통계와 일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사업이 프랑스에 기반을 두고 있고 국제적이 아닌 국내적인 해결책을 제공한다면, 프랑스 비즈니스 트래픽이 있는 사이트를 찾아보세요.

 

 

6. 약속 이행

광고는 보통 뒤에 있는 웹사이트의 품질만큼이나 효과적입니다.

광고를 가치의 통로로 보세요. 이 페이지를 클릭하면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가치를 이해할 수 있는 매력적이고, 유용한, 브랜드와 관련된 시각적 미학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세상에 약속하고 설익은, 질 낮은 랜딩 페이지를 전달하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클릭을 상대방에게 고품질의 클릭을 하지 않고서는 고객으로 돌릴 방법이 없습니다.

첫 광고는 미각을 자극하고 청중의 식욕을 자극합니다. 클릭 한 번을 유도하고 주의를 요하는 설득력 있고 도발적인 티저 입니다. 광고가 끝난 곳에서는 그 너머의 랜딩 페이지가 계속되어야 합니다.

 

 

7. 분석적이어라

분석은 모든 좋은 광고 캠페인의 핵심입니다.

광고를 시험하고 측정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입니다. 그것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에 대한 정확한 인상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광고 간의 사소한 변경 및/또는 주요 변경을 비교하기 위해 A/B 테스트를 설정하십시오. 대체 복사본, 글꼴, 색상 및 제공 항목을 테스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무엇이 바뀌었는지, 무엇이 바뀌지 않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마무리

광고는 리드 생성과 잠재적인 관습의 중요한 원천입니다. 하지만 실제 진행하기는 너무 쉽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광고는 뒤에 남겨진 돈에 대해 적은 양의 클릭만 받습니다.

그러나 꼭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올바른 접근 방식을 통해 기업은 자신의 돈의 가치를 얻을 수 있고 새로운 B2B 고객을 성공적으로 유치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강조했던 모범 사례들이 당신이 그것을 확실히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작품 마음에 드셨나요? B2B 마케팅 또는 다른 비즈니스 측면에 대한 지원을 원하십니까? 지금 바로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https://www.solutions.kompass.com/contact-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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