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Jul
2020
1

콤파스를 이용한 B2B 디지털 광고

B2B를 키우려고 하는데 디지털 광고를 해야 한다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되는 걸까요?

무엇이 효과가 있을까요?

비용 효율성이 높은 것은 어떤 것일까요?

 

중소형 B2B라면 콤파스가 딱 맞을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더 높은 수준의 직접 비즈니스 문의와 당신의 사이트로의 더 많은 트래픽으로 이어질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단순히 우리의 데이터베이스에 당신의 비즈니스 프로파일을 올리는 것에서부터 우리 사이트의 전체 크기의 배너 광고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하지만 그건 나중에 얘기합시다. 지금 당장 알아야 할 것은 Kompass와 함께 하는 디지털 광고가 당신의 사업 성장에 측정 가능한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NAT은 귀사의 성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모이는 잠재 고객 및 신규 고객을 발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NAT은 전문가 팀과 함께 귀사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ROI가 귀사에 가치 있는 것임을 보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에 대해서는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디지털 광고에 대해서, 그리고 그것이 왜 당신이 관심을 가질 만한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왜 디지털 광고인가?

아마 이미 눈치채셨겠지만, 요즘은 모두 온라인에 접속하고 있습니다. B2B 구매자의 80%가 해결책을 찾을 때 인터넷 검색을 하고 90%는 구매 전에 검색엔진을 사용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 있습니다. 그게 무슨 뜻이야?

그것은 주도권을 쥔 기업들에게 엄청난 기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들은 이미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그들 앞에서 효과적인 광고를 얻고 그들의 사업을 긁어모을 것입니다.

회사가 온라인으로 표시되기를 원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긍정적인 평판을 얻기를 원합니다. B2B로부터 비즈니스를 이끌어내고 솔루션을 원하는 기업이 되길 원하십니까?

그럼 어떻게 하는 걸까요?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이름을 온라인에 공개하고 그것이 군중들 사이에서 두드러지게 보이게 함으로써 가능하게 합니다. 그것이 바로 콤파스의 일입니다. 소극적이면서도 적극적으로 새로운 사업을 유치하고 가시화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하지만 디지털 광고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콤파스가 당신과 당신의 사업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자세히 이야기해 봅시다.

 

 

콤파스의 옵션

• 부스터

간단히 말해서, Booster는 콤파스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귀사의 가시성을 높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콤파스를 통해 당신의 회사 디스플레이로 더 많은 트래픽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더 많은 리드가 귀사에 직접 연락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귀사가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순위가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프런트엔드에서 부스터의 이점은 바로 B2B 월드와이드 커뮤니티입니다. 하지만 이는 또한 귀사의 전반적인 SEO 실적에 대한 장기적인 투자이기도 합니다.

최대 65개국에서 볼 수 있는 콤파스 B2B 커뮤니티에 무료로 회사 프로필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Booster를 사용하여 가시성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디스플레이

Display by Kompass는 당신에게 메인 Kompass B2B 포털에 배너 광고를 게시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지도를 창출하거나,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거나, 포지셔닝 작업을 수행하려는 경우 디스플레이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광고를 가장 많이 봐야 하는 B2B 바로 앞에 놓으세요!

콤파스의 디스플레이는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를 넓은 B2B 청중들 앞에서 얻을 수 있게 해주지만, 당신은 또한 더 구체적인 청중들을 겨냥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을 통해 노출을 줄이십시오.

  • 비즈니스 부문
  • 국가 : 현지 또는 최대 65개 국가에 광고
  • 언어 : 25개 언어 중 하나로 메시지 전송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단기에서 장기간의 디스플레이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콤파스는 단 일주일에서 최대 1년까지 당신의 배너를 전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Kompass 팀이 당신의 성과를 측정하고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은 효과에 대해 안심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게다가, 콤파스는 또한 당신에게 다른 캠페인을 통해 당신의 광고 범위를 넓힐 수 있는 선택권을 줍니다. EasyBusiness를 통해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면 전 세계 수백만 기업의 연락처 정보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캠페인, 텔레마케팅 캠페인 및 Google 애드워즈 캠페인의 잠재 고객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이메일 및 전화 캠페인을 위한 목록을 작성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낭비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Kompass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면 버튼만 누르면 검색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목표 목록을 작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가 목록을 나열하는 조직이 직접 목록을 업데이트하므로) 목록에 있는 정보가 매우 정확하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Kompass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면 품질 리드를 보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단지 무엇이 중요한지 걱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리드를 고객으로 전환합시다!

 

 

다른 사람들이 하는 말

이 모든 것이 좋게 들리지만, 지금 생각해 보면 단 한 가지 의문점이 있죠: 바로 콤파스를 이용한 디지털 광고가 실제로 효과가 있을까? 입니다

단답: 그렇습니다.
더 긴 답변: 만족한 고객이 결과에 대해 어떤 말을 하는지 살펴보십시오.

“콤파스 서비스는 해외 신규 바이어를 발굴할 수 있는 훌륭한 서비스다. 서비스를 이용한 후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가 급증했다. 예전보다 더 많은 바이어들이 우리 홈페이지를 찾은 것은 콤파스 구글 인덱싱과 서에 의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우리 회사에 관심이 많은 신규 바이어와 샘플 거래 진행 중이다.”
—이길형,태성수출이사

 

“현재 콤파스 시스템에서 프로필로 상위권에 올라 오퍼를 받았다”
—돈두 욜쿠, Sahra Kablo 화학, Parmems & Plastics의 국제 판매

 

시작하는 방법

만약 당신이 Kompass와 함께 광고하는 것에 관심이 있거나 당신의 선택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오늘 전화나 이메일로 우리에게 연락하십시오. 대표자가 기꺼이 당신과 대화하고 콤파스와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알려 줄 것입니다. 답장 기다리겠습니다!

 

https://kr.solutions.kompass.com/contactus/

 

 

 

 

 

<ⓒ 한국콤파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pread the love

You may also like

온라인 가시성을 높이고 B2B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
EasyBusiness를 통한 고객 확보 방법
광고 전략 수립에 필요한 7가지 주요 기술
최고의 온라인 광고 방법 10가지
최고의 온라인 광고 방법 10가지로 영업 기회를 높여보세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