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Jul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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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진출 디지털 광고

소상공인이라면 국제 표준을 위반할 가능성이 크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B2B가 국내 시장에 한정되어 있고, 글로벌 진출을 위해 오랜 시간이 소요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아마도 옛날 인터넷 이전 시대에는 그런 생각이 사실이었지만, 디지털 광고는 당신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줍니다. 당신은 더 이상 당신의 사업을 국제 시장에 진출시키기 위해 막대한 마케팅 예산을 보유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광고에 대한 투자는 도움이 되지만(그리고 콤파스는 그곳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혼자서 일을 진행시키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많습니다. 이제 해외진출을 준비 해야됩니다.

 

 

국제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독자적으로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일까요?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Kompass가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자세히 알기 전에, 처음 몇 명의 해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전략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이러한 방법 중 일부는 온라인에서 작동하지만 일부는 오프라인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소셜 미디어와 회사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활동을 하는 것은 국제 시장에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산업 행사에 참석하고 준비하는 것은 당신이 리드를 유치하고 국제 네트워크를 확장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 이벤트

당신의 산업과 상관없이, 전 세계적으로 국제적인 행사들이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러한 행사에 참석하는 것은 국제 시장에 도달하는 중요한 첫걸음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형성할 수 있고 새로운 사업을 유치하기 위해 다른 브랜드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배울 수 있습니다. 국제 수준에서 당신의 산업을 추적하는 것은 당신이 현지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적어도 이러한 이벤트들은 당신이 좋은 기회를 창출하고, 당신의 사업에 대한 정보를 얻고, 국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줍니다. 기껏해야 산업 행사는 즉시 새로운 클라이언트의 중요한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 소셜미디어

소셜 미디어는 B2Cs만이 아니라 모든 기업에 유용한 리드 생성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과 같은 사이트들은 당신이 그것들을 올바르게 활용한다면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강력한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잠재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관련 브랜드 정보를 게시하면 브랜드 인지도를 창출하고 신뢰를 쌓으며 국내외 리드의 강력한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에 따른 일관성은 소셜 미디어와의 핵심이지만 올바르게 사용하면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 SEO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는 구글을 비롯한 주요 검색 엔진에서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맞춤 구성할 수 있는 전략입니다. 핵심 문구를 포함하고 고품질의 콘텐츠를 유지함으로써 SEO 전략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웹사이트로 리드를 유기적으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SEO 전략은 트랙션을 구축하는 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매우 유익한 장기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Kompass는 어떻게 비즈니스의 해외 진출을 도울 수 있을까요?

당신 혼자 해야 하는 일이 너무 많습니다. 만약 당신이 국제 시장에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당신의 예산의 일부를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콤파스는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부스터는 콤파스가 수출입에 관심을 갖고 중소형 B2B를 제공하는 주요 도구 중 하나입니다.

Booster를 사용하면 콤파스 비즈니스 포털에서 조직의 성과를 직접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는 65개 이상의 국가에서 B2B가 귀사의 업계에서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는 동안 귀사의 비즈니스를 노출시킵니다. 구글과 같은 주요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개선함으로써 간접적인 SEO 상승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부스터와 같은 콤패스 도구가 어떻게 국제 디지털 광고에 도움이 되는지 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 부스터 인터내셔널

우리가 말했듯이, Booster는 Kompass 비즈니스 포털에서 당신의 프로필의 성능을 향상시킴으로써 당신을 돕습니다. 관심 있는 잠재 고객이 귀사의 업계에서 솔루션을 찾고 있을 때, 귀사는 이러한 목표 잠재 고객 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받는 문의의 양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그들의 질도 증가시킬 것입니다. (결국 여러분들과 마찬가지로 적극적으로 사업을 찾고 있는 분들이십니다.)

부스터 인터내셔널은 65개 이상의 국가에서 25개 이상의 언어로 된 기업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찾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당신의 브랜드를 돋보이게 합니다. Booster는 당신이 국제적인 리드를 유치하는 것을 도울 뿐만 아니라, 당신이 시작할 때 당신은 최소의 결과 목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 대행사에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효과를 보장받으십시오.

 

 

● 톱3 인터내셔널

Top 3 International은 부스터의 또 다른 옵션입니다. Top 3을 사용하면 Kompass 비즈니스 포털을 통한 타겟 검색의 경우, 귀사의 비즈니스가 상위 3위에 노출되게 할 수 있습니다. Booster만 해도 더 적합한 영업 기회를 얻을 수 있지만 Top 3을 선택하면 그 성능이 더욱 향상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어떤 부스터 서비스를 선택하든,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여러분의 웹사이트의 성능을 강화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700만 명 이상의 독특한 사용자들을 가진 콤파스 비즈니스 포털은 권위 있는 사이트입니다. 즉, 당신이 콤파스에서 당신의 성능을 향상시킬 때, 구글은 검색 결과에서 당신의 성과를 알아차리고 향상시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인터내셔널 디스플레이

만약 당신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다면 당신은 국제적인 광고 전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직접 콤파스 웹사이트에 배너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해줍니다.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 특정 국가 및 산업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당사의 타깃팅 옵션으로 클릭당 급여는 귀하와 관련된 비즈니스에 브랜드 인지도를 전파하고 귀사의 언어를 말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당신의 예산에 상관없이, Kompass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은 당신이 비용을 통제하고, 결과를 추적하고, 당신의 브랜드가 당신의 도움이 가장 필요한 사람들로부터 필요한 관심을 받도록 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해외에서 사업을 키우는데 관심이 있다면 콤파스는 당신을 위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콤파스가 여러분이 국제 시장으로 진출하는 것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저희 웹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65개국 이상에서 700만 명 이상의 고유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콤파스 B2B 비즈니스 포털은 귀하에게 적합한 고객을 확보하고 있을 것이 확실합니다. 수출입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게 진심이라면 기다리지 마세요. 우리에게 전화하거나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https://kr.solutions.kompass.com/contact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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