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Jul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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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송 및 물류 산업에서 B2B 마케팅 브랜드 운영 방식

운송 및 물류 산업에서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올바른 브랜드화가 필요합니다.

관련 산업들을 위한 몇 가지 훌륭한 B2B 마케팅 전략을 소개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B2B 기업의 50% 이상이 연간 예산의 10% 이상을 마케팅에 투자한다고 합니다.

물류·운수산업의 미래를 분석한 결과 온라인 유통업체 등이 자체적으로 물류운영을 구축함에 따라 치열한 경쟁이 눈앞에서 펼쳐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예측은 또한 새로운 진입자들이 소비자들에게 비용을 낮추게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운송과 물류회사들은 성공적인 B2B 마케팅 계획 사례를 살펴봐야 합니다. 전략적 마케팅이 없다면, 운송과 물류 분야의 B2B 운영은 시장 점유율과 수익성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당신의 운송 및 물류 마케팅 모델 개선을 돕기 위해, 우리는 B2B 회사들의 중요한 마케팅 요소들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1. 차별성 강조

운송과 물류 분야에서의 치열한 경쟁과 혁신 덕분에, B2B 기업들은 그들의 차이점을 마케팅할 필요가 있습니다.

차이점은 회사의 서비스를 독특하게 만드는 요인입니다. 예를 들어, 환불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가? 낮은 요금, 혁신 서비스가 있는가? 고객 서비스 보증하는가?

여러분의 사업은 가족 소유의 소규모 사업체일 수도 있고 개인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사업체일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B2B 고객들에게 모든 차별점을 알려야 합니다. 여러분의 핵심 판매 포인트를 홍보하는 것은 모든 마케팅 계획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물류와 운송 공간에서는 특히 그렇습니다.

 

 

2. 데이터 기반 캠페인

빅데이터 시대에 B2B 조직은 데이터 및 시장 분석을 활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알리고 있습니다.

시장조사가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그것이 기업들이 그들의 목표 고객이 누구인지 정확히 지적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운송 및 물류 틈새의 B2B 운영은 목표 고객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함으로써, 골치 아픈 부분을 괴롭히는 표적 마케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조화된 데이터를 활용하면 물류·운수업체가 올바른 리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효과적인 가망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마케팅 지출을 줄이고 전환율을 높입니다.

 

 

3. 좋은 품질의 회사 웹사이트는 협상에 유리함

여러분은 B2B 웹사이트가 형편없는 디자인으로 악명 높은 것을 알고 있었나요?

이것은 불행한 일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B2B 고객 중 37%가 사이트 설계와 네비게이션 부실이 웹 사이트를 떠나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라고 합니다.

B2B 마케팅 계획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매력적이고 잘 작동하는 웹사이트가 필수적입니다.

B2B 좋은 웹사이트는 최소한의 마찰점으로 고객을 인식 단계에서 판매 단계로 이동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B2B 사이트도 고객 계정 관리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가 되려면 B2B 웹 사이트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 쉽게 탐색할 수 있음
  • 빠른 로드
  • 완벽한 SEO 최적화
  • 명확한 정보로 채워짐
  • 흥미롭고 유익한 콘텐츠가 풍부함
  • 최신 정보
  • 통합 브랜드
  • 모바일에 최적화

이러한 요소 외에도, B2B 웹사이트도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Adobe의 보고서에 따르면, 66%의 소비자들이 매력적으로 디자인된 콘텐츠를 찾는 것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B2B 고객들도 다르지 않을 것 같습니다.

회사 웹사이트의 접근성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운송과 물류 사업도 그들의 사이트를 다른 사이트, 포털, 그리고 B2B 디렉토리에 나열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Dofollow” 백링크는 중요한 순위 요소로서 웹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의 목표 고객이 있는 플랫폼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를 갖는 것은 매우 귀중한 형태의 노출입니다.

 

 

4. 유익한 콘텐츠는 매우 중요

위에 열거한 바와 같이 성공적인 B2B 마케팅 계획과 웹사이트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는 콘텐츠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68% 혹은 B2B 고객들은 온라인에서 정보를 찾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B2B 고객은 판매 담당자와 소통하기 전에 자체적인 의사 결정 과정을 통해 70%의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정보 사냥을 하는 B2B 고객에게 유익한 콘텐츠를 공개하는 게 핵심입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 외에도, 이것은 당신을 틈새의 권위자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5. 밀레니엄 기대치에 부합해야 하는 컨텐츠

2014년 구글의 보고서에 따르면 초기 연구를 하는 구매자의 거의 50%가 밀레니얼 세대라고 합니다

밀레니얼 세대들의 콘텐츠 기대감은 유명할 정도로 높습니다. 이를 고려하면 구시대적인 사이트 설계와 번거로운 콘텐츠가 결합되는 것은 좋지 않은 발상입니다.

그 예로는 비디오가 있습니다. 구글의 보고서도 B2B 고객의 70%가 구매 과정에서 동영상을 본다는 사실을 보여줬습니다. 콘텐츠 계획에 영상도 포함되어 있습니까? 아니면 PDF로만 구성되어 있고 블로그에서 정보를 찾기가 어렵나요?

그렇다면, 밀레니엄 구매자들이 더 매력적인 콘텐츠를 가진 경쟁자를 위해 뛰게 될 것입니다.

 

6. 쿠폰 프로모션이 특정 마케팅 계획에 적합

만약 당신의 회사가 트럭 운송 회사라면, 당신은 쿠폰 프로모션을 알아보고 싶을 것입니다.

이것들은 분명히 전통적인 접근법입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다른 종합전략과 연계해 시행하면 쿠폰 프로모션이 꾸준히 신규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이 쿠폰 외에도, B2B 경치에서의 프로모션은 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인 B2B 고객 구매 주기의 기간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B2B 구매 주기는 일반적으로 깁니다. 쿠폰은 고객이 거절할 수 없는 거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더 빠른 결정을 내리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7.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

B2B 마케팅에서는 소셜 미디어가 과소평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B2B 소셜미디어 통계는 C급 임원의 84%, B2B 구매자의 구매 결정의 75%에 소셜미디어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B2B 마케팅에 활용해야 할 주요 플랫폼 중 하나는 링크드인입니다. 다만 B2B 마케터들은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공략하는 방안도 검토해야 합니다.

인바운드 마케팅과 디지털 광고 둘 다 중요합니다.
새로운 관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운송과 물류 분야의 B2B 회사들은 B2B 디지털 광고를 시행합니다. 대상화된 광고 캠페인은 짧은 시간 내에 귀중한 결과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8. 인바운드 마케팅은 B2B에게 이상적인 마케팅 전략

B2B 회사들은 더 적은 수의 대형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구매 주기가 길어지고, 탄탄한 업무 관계가 관건입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은 이 모든 요소를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마케팅 모두에 동일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9. 데이터를 활용하여 다음 B2B 마케팅 계획

조직이 이러한 B2B 마케팅 계획 사례를 완전히 구현하기 전에 정확한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가 필요할 것입니다. 데이터는 성공적인 전망고객 탐색에 필수적입니다. 구조화된 데이터는 물류 및 운송 마케팅 계획을 알려 효율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데이터에 접근하고 구조화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저희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콤파스는 데이터 컨설팅과 데이터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서비스를 확인하여 영업 기회를 늘리고 마케팅 계획을 개선하십시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하십시오.

http://kompass.co.kr/n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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