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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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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B2B 바이어가 선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현재 유행하는 B2B 구매 프로세스 선호도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여기 이 안내서가 있습니다.

B2B 구매 프로세스의 최신 동향을 유지하는 것은 어려운 과제입니다. 최근의 많은 격변으로, 국내와 세계 경제는 그 어느 때보다 예측이 되지 않습니다

B2B 구매 경향을 파악하려면 구매 여정의 모든 시점에서 고객의 구매 선호도를 이해해야 합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비즈니스에서 비즈니스까지 구매 프로세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B2B 구매 프로세스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B2B 구매 경로를 이해할 때는 이 경로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B2B 구매 프로세스는 구매 선호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구체적인 니즈를 강조합니다. 구매 경로 및 최신 동향을 파악하려면 이러한 요구 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인식
B2B 구매자의 여정은 인식에서 시작됩니다. 종종 고객은 문제나 고충이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기업은 확장에 따라 공급 문제를 인식하거나 더 많은 파트너십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지식은 B2B 구매 과정의 문을 열어줍니다.

B2B 구매의 경우 인지도는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공급자와 구매자의 적응성을 요구하는 행동 방침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응성
B2B 구매 프로세스의 또 다른 중요한 요구는 적응성을 포함합니다. 고객이 니즈에 대한 인식을 갖게 되면, 다른 비즈니스는 니즈의 직접적인 원인을 파악해야 합니다. B2B 고객 여정에서 이 시점에서 고객을 만날 때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해야 합니다.

적응력은 구매자들에게도 필요한 요소입니다. 만약 그들이 문제 해결을 위한 여러 가지 방법에 열려 있지 않다면, 그것은 그들의 요구를 해결할 수 있는 여러분의 능력을 제한합니다. 구매자의 요구에 굴하는 것은 종종 새로운 물류와 공급망에 수반되는 파급효과에 대한 인식을 보여줍니다.

 

결정
B2B 구매는 결정이 일어날 때 발생합니다. 비즈니스 구매 프로세스에 대한 비즈니스 내 구매자의 요구를 충족하려면 헌신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여러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적응력을 보여야 할 뿐만 아니라 고객은 공급 요구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인식은 전체 B2B 구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매우 중요한 요구 사항입니다. 솔루션을 제공할 때 B2B 구매자의 여정에 대해 보다 쉽게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액션
B2B 구매 여정의 마지막 니즈는 의사결정과 조치를 필요로 합니다. 여러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구매로 끝나야 합니다. 구매자의 선택권을 좁히는 것은 주로 그것들을 판매 지점으로 안내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구매자가 최종 구매를 선택하면 이상적으로는 미래에 다시 구매하게 됩니다. 이것은 재구매 또는 거절로 이어집니다. 구매자들의 고충이 해결됐다면 더 많은 지원을 위해 돌아와야 합니다

 

 

B2B 구매 경로의 일부
이제 여러분은 B2B 구매 프로세스에서 다루는 중요한 니즈를 이해했으므로 물류 단계를 수행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다음은 비즈니스 구매 프로세스의 실제 실행 단계입니다.

  • 니즈를 파악합니다.
  • 니즈를 설명하고 정량화합니다.
  • 정량화된 니즈에 대한 잠재적 공급업체를 제공합니다.
  • 잠재 공급업체에게 제안 요청을 보냅니다.
  • 반품된 제안서를 평가하고 공급업체를 선택합니다.
  • 주문 이행 절차를 설정합니다.
  • 이행 후 후속 조치를 취하여 공급업체에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물류 단계는 B2B 구매 여정을 위한 잠재적 추세 설정 영역을 개략적으로 설명합니다. 구매자 중 77%가 최근 B2B 구매에 문제가 있다고 주장하는 가운데, 이제 여정을 바꿔야 할 때입니다.

 

B2B 구매 여정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을까요?
B2B 구매 절차를 따르는 몇 가지 기회가 있습니다. 현재, B2B 구매에 대한 중요한 요구는 구매자 측에서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판매자들은 이것을 어느 정도 고칠 수 있습니다.

최신 상태를 유지한다는 것은 최신 기술을 사용하고 고객의 기대치를 균형 있게 조정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업 파이프라인에서 벗어나 보다 광범위한 고객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고객을 만나기 위해 회전하는 일부 업종의 예를 따를 수 있습니다.

셀러는 B2B 구매 여정에서 고객을 만납니다.
FedEx는 물류가 검역에서 중단되었을 때 중소기업 요구를 지원하기 위해 주도했습니다. 그들은 모범 사례 모델, 배송 할인 등의 자료를 제공했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중소기업도 지원했습니다. 규제를 완화하고, PPP 대출을 제공하고, 온라인 리소스를 제공하는 것은 고객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셀러는 모두 구매 과정에서 고객을 만나게 됩니다. 이러한 기업은 선형 영업 경로 대신 여러 솔루션을 사용하여 리드 기회를 창출합니다. 나중에 이러한 기업들은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일부로 이러한 적응성과 인식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Kompass Group과 Global Community는 다음과 같은 주요 기업을 위한 B2B 구매 프로세스를 이미 지원하고 있습니다.

  • Filto Profiles
  • So.Tec, Ltd
  • Kawasaki
  • Hewlett-Packard
  • DHL Global
  • Shell Global

이러한 광범위한 기업들은 가시성과 B2B 트래픽을 높이고 영업 기회를 늘리기 위해 비즈니스를 활성화했습니다. Booster 플랫폼은 ROI를 추적하고 새로운 시장 기회를 발견할 수 있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글로벌 진출 기업들을 위해 확장 기능까지 제공합니다.

구매 여정에서 고객을 만나고 3,400만 B2B 이상의 구매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SEO 솔루션인 Booster가 귀사와 같은 회사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B2B 구매 동향에 대한 간략한 요약
B2B 구매 프로세스의 변화에 대해 배운 것을 보면 유연성이 미래에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기술력이 구매자에게 여러 가지 공급 솔루션을 제공함에 따라 판매 파이프라인은 영향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기술에 대한 고객의 기대치가 부분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포부도 구매자의 피로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비즈니스에서 비즈니스로의 구매 프로세스가 향후 구매자의 기대치를 충족하기 위해 전환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공급 파이프라인은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 많은 지점을 찾아야 합니다. 영업 팀은 더 이상 유일한 솔루션이 아니라 여러 구매 경로를 찾는 구매 담당자를 더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영업·마케팅 팀이 고객의 요구에 맞춰 나란히 일할 때 B2B 구매가 커져야 합니다. 여러 채널을 통해 동시에 고객을 타깃팅하면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B2B 구매의 최신 동향에 대한 업데이트 위치

B2B 구매 프로세스의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공급업체는 여러 측면에서 고객의 고충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새로운 공급업체를 찾든, 아니면 바이어를 찾든, 콤파스는 최신 정보를 모두 제공해 드립니다.

콤파스 웹 사이트에서 새로운 공급업체 옵션을 확인하거나 비즈니스에서 비즈니스 구매까지의 최신 동향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https://kompass.co.kr/n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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