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Apr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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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로 B2B 경영진의 구매를 유도하는 방법

이메일을 통해 B2B 임원을 참여시키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B2B 마케팅 이메일의 평균 이메일 수신 확인 비율은 21.33%입니다. 이것은 5개의 B2B 마케팅 이메일 중 거의 4개가 읽히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모든 힘든 일은 이메일을 만드는 데 쓰이고, 이메일은 수신확인조차 되지 않습니다.

수많은 전자 메일에서 100% 수신 확인은 불가능하지만, B2B 임원을 끌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팁이 있습니다. 이 팁을 사용하면 공개 속도를 높이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콤파스 마케팅 전문가들은 여러분의 이메일을 생생하게 되살릴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B2B 이메일을 개선하고 개선 방법을 배울 준비가 되셨습니까?

 

1. B2B 페르소나를 만들어 실천에 옮기세요.
영업은 B2C 마케팅의 대표적인 전략입니다. 그리고 각 고객층은 고객층을 대표합니다.

B2C에서는 타겟 고객을 보다 명확히 알 수 있으므로 고객과 쉽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 B2B 마케팅에서도 같은 전략이 통합니다.

지금 상담 중인 B2B 임원은 모두 서로 다른 주요 특성을 가진 서로 다른 비즈니스를 대표합니다. 다음을 기반으로 여러 회사의 페르소나를 만듭니다.

  • 사업의 규모
  • 그 특정 산업.
  • 그 업계의 애로점
  • 구체적인 예산
  • 그 사업의 기반이 되는 곳

동일한 두 기업은 없지만, 많은 기업이 유사점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B2B 영업 직원을 생성하면 각 e-메일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도 e-메일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를 만들려면 사용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필수 데이터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다양한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B2B 영업에 관한 구체적인 요구와 목표를 이해하십시오! B2B 디렉토리 서비스는 또한 적합한 사용자에게 접근할 때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당신의 이메일 디자인을 생각해 보세요.
모든 B2B 이메일이 같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결국, 그들은 모두 기업 경영자들에게 보내질 것이기 때문에, 그들이 고객으로 삼을 필요는 없습니다.

공략 대상 업종에 따라 특정 디자인을 사용해야 합니다. 당신이 IT회사에 보내는 이메일은 가구회사에 보내는 이메일과 매우 다를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래픽 디자인을 지나치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우리는 다른 분야에서도 업계 스타일을 따라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를 들어, 산업 간행물을 보고 해당 산업에 널리 퍼져 있는 전형적인 글쓰기 스타일을 확인한 다음 그에 따라 이메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경쟁업체 조사에서도 적절한 어조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귀사의 B2B 업계 리더들이 하고 있는 일을 살펴보고 그들의 작업에서 영감을 얻으십시오.

 

3. 설득력 있는 마그넷은 필수입니다.
이메일 수신자에게 무엇을 제공합니까? 만약 그것이 “좋은 팁”을 약속하는 이메일 목록과 같이 지나치게 일반적인 것이라면, 수신자가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할 이유는 거의 없습니다. 즉, 사용자가 보낸 전자 메일을 더 적게 보게 되고 영향을 미칠 기회가 그만큼 많지 않게 됩니다.

수신자에게 실행 가능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이메일을 구독하려면 수신자의 삶에 뚜렷하고 눈에 띄는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브레인스토밍을 하고 산업 고유의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마그넷을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B2B 임원을 흥분시킬 만한 무언가를 만들어 보세요. 이전에 수천 번 본 적이 있는 것이 아니라요.

 

4. 대표 제목이 중요합니다.
대표 제목은 받는 사람이 가장 먼저 보는 것입니다. 만약 그것이 엉터리라면, 그들이 그것을 열 이유는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나머지 이메일들이 낭비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의 B2B 마케팅 이메일의 대표 제목이 최고가 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앞에서 고객 개인에 대해 언급했던 팁이 여기에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에 대해 생각하고 고객이 보낸 이메일을 열도록 합니다. 또한 보낸 전자 메일을 추적하고 수신자와 상호 작용하는 전자 메일을 확인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개인별로 고유한 제목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데이터 중심 마케팅은 복잡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21세기 B2B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연구가 필수적입니다.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5. 결과를 기록해 두세요.
전략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존 전략을 추적하는 것입니다. 이는 공개 이메일 전송률과 캠페인 성과를 확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하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목표 달성에 성공하지 못할 이메일을 보내는 데 그만큼 시간과 노력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캠페인에 대한 기록을 보관하고 주기적으로 분석합니다. 시간이 걸리지만 앞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B2B 경영진에게 보내는 이메일을 읽고 조치를 취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콤파스에서는 비즈니스 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전문 컨설턴트로 더 나은 이메일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https://kompass.co.kr/new1/main/index.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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