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Apr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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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 고객을 기반으로 새로운 잠재 고객을 찾는 방법

새로운 잠재 고객을 찾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는 여러분사의 비즈니스 분야에 관계 없이 성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브랜드가 바이어와 연결될 수 있는 방법은 더 많습니다. 인터넷은 구매 전 B2B 구매자의 95%가 온라인으로 조사받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여러분의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새로운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더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기존 조언은 항상 고객층을 식별하라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어떻게 영업 기회를 늘릴 수 있을까요? 아래의 핵심 방법을 사용하여 기반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잠재 고객 및 B2B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 검색
소셜 미디어는 모든 종류의 브랜드가 가장 많이 판매되는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소셜미디어 이용자는 35억 명이 넘기 때문에 고객을 찾는 것은 여러분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어떻게 고객을 필터링할 수 있을까요? 소셜미디어 틈새에서 해시태그를 식별하고 관련 사용자를 검색합니다.

소셜미디어를 이용해 해시태그를 찾는 방법을 모르면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해 구매자가 찾고 있는 내용을 좁힐 수도 있습니다.

해당 산업과 관련된 용어를 검색합니다. 트위터는 그 용어와 관련된 최근 트윗과 대화를 보여줄 것입니다. 여기서 이 게시물에서 찾은 다른 해시태그를 모두 기록할 수 있습니다.

해시 태그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틈새에서 인플루언서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게시한 내용과 사용 중인 해시태그를 확인합니다. 미디어 회사들은 또한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위해 훌륭한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당신의 타겟고객에 대해 보고해줄 수 있습니다.

이제 이 해시태그들을 알았으니, 무엇을 해야 될까요? 정기적으로 검색해 보고 대화에 참여하세요. 트위터는 이것을 위한 유용한 도구입니다. 모든 질문, 의견 또는 우려 사항에 대응합니다.

 

구인 공고 게시판
이것은 이상한 제안처럼 보일 수 있지만, 여러분은 이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다른 기업들을 엄청나게 도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비즈니스 금융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회사를 소유하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가장 인기 있는 구인 게시판에 가서 사내 회계사를 찾는 회사를 찾아보세요. 목록이 전자 메일 주소와 같은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연락하십시오!

여러분은 잠재적으로 세일을 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돈을 절약하도록 도와줍니다. 고객은 사용하기 쉽고 경제적인 소프트웨어에서 회계사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몰랐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급여와 복리후생비를 지불하지 않고도 그들의 재정적인 일을 끝낼 수 있습니다.

일부 작업 목록에는 안전한 연락처 액세스가 있습니다. 거주 지역에 따라 해당 잠재 고객에게 직접 연락하는 데 방해가 되는 엄격한 개인정보 보호법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업계 블로그 및 포럼
전망을 찾는 또 다른 쉬운 방법은 블로그와 포럼에 가는 것입니다. 레딧과 쿼라 같은 포럼은 정보를 찾는 사람들을 끌어당기고 전문가의 통찰력을 제공하여 고객을 지원합니다.

블로그는요? 많은 블로그는 독자들이 질문을 하거나 댓글을 남길 수 있는 댓글 섹션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전문 지식을 가지고 대화에 자유롭게 참여하세요.

블로그는 또한 당신의 타겟 시장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 할 수 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블로그에는 웹 사이트의 최신 게시물에서 이메일과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는 뉴스레터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제품 판매에 도움이 되는 업계 통찰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저널
지난 섹션과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저널도 해당 업계의 뉴스를 다룹니다. 지역 비즈니스 저널을 찾을 수 있으면 최신 이벤트를 보고합니다. 이러한 이벤트에 참석하여 이러한 방법으로 영업 기회를 확보하십시오.

이 저널에서 수집할 수 있는 기타 비즈니스 데이터에는 잠재적 B2B 고객과 고객 연락처 정보가 포함됩니다. 이 데이터를 소셜 미디어, 이메일 등의 B2B 마케팅에 사용합니다.

 

링크드인
LinkedIn은 전형적인 예이지만, 여전히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LinkedIn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첫째, 청중들을 기준으로 사람들과 연결하려고 노력하세요. 필요한 경우, 구매자 개인 정보를 작성하고 해당 데이터를 활용하세요

LinkedIn은 “Discover” 섹션을 제공하며, 다양한 전문 그룹에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직업, 위치, 언어 및 산업별로 사용자를 검색할 수 있는 고급 검색 기능도 있습니다.

 

세일즈 솔루션에 투자
이러한 모든 B2B 클라이언트 획득 방법은 효과적이지만, 많은 연결 작업이 필요합니다. 대신, 영업 소프트웨어에 투자하세요.

Kompass의 EasyBusiness와 같은 세일즈 솔루션에는 특정 고객을 대상으로 특정 기준을 사용하는 SAAS가 있습니다. 최상의 솔루션은 미디어 소스 및 알림을 제공하여 잠재 고객 및 잠재 고객의 후속 조치를 보장합니다.

저희는 B2B 판매 성공을 위해 여러분의 틈새시장에 있는 여러 회사에 문의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CRM 애플리케이션, 빅데이터 영업 및 B2B 잠재 고객을 수집하고 조직하기 위한 기타 방법을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연락하여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https://kompass.co.kr/new1/main/index.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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