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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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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시장 세분화 전략을 통해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

B2B 시장 세분화는 B2B 마케팅 전략을 개선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가이드에서 이 기회를 탐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시장 세분화는 1950년대 이후로 시도되고 테스트된 방법입니다. 하지만 B2B 설정에서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서는 여전히 혼란이 있습니다.

아래 가이드에서는 B2B 고객 세분화와 관련된 내용과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작업을 완료하면 이점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계속해서 읽고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B2B 시장 세분화 및 목표 사업 발굴
B2B 시장 세분화를 진행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할까요? 여러분은 그 사업이 가지고 있는 다른 특징들을 살펴보게 될 것입니다.

 

전략적 요구
회사들은 그들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그들이 비용을 줄이려고 한다면, 그들이 돈을 낭비하는 모든 것을 찾아내고 줄이는 것을 도울 서비스는 그들의 우선순위에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전자상거래로 영역을 넓히려면 웹디자인이나 SEO 컨설팅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

 

기업 이미지
기업은 개성이 없지만 브랜드 이미지를 갖고 있으며, 이미지는 시장 세분화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만약 어떤 회사가 브랜드 이미지를 바꾸거나 업데이트하려고 한다면,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대행사 또는 브랜드 전문가가 개입하여 그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회사규모
각 회사마다 요구사항이 다릅니다.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를 염두에 두고 제품 또는 서비스를 설계하는 경우, 10~20명의 직원을 고용하는 소규모 기업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크게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마찬가지로, 중소기업과 함께 일하고 제품의 규모를 조정할 수 없다면 다국적 기업이 여러분과 협력할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그 회사의 산업

많은 다양한 기업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도 있지만, 더 구체적인 제품도 있습니다. 산업 부문과 비즈니스 서비스에는 모두 세분화 노력의 일환으로 고려해야 할 고유한 요구사항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의사 결정권자
회사에서 누가 결정을 내리고, 그들의 접근 방식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결국 CFO에 매각하게 된다면, 그들은 에이전트를 직접 만나보고 깊은 관계를 유지해야 하는 유형의 사람인지 검토해야 합니다.

 

모든 사업은 각각 다릅니다
B2B 세계의 시장 세분화는 필수적입니다. 이는 모든 마케팅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여러분의 비즈니스와 마케팅 노력에 엄청난 성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방법을 단일 방식으로 사용해야 하므로 리드 부족과 성공률이 낮아집니다. 기업들은 엄밀한 의미에서 개성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그들은 어떤 공통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수천 개의 기업에 직접 연락할 시간이나 예산이 없으므로 데이터를 사용하여 커뮤니케이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Easy Business Provesting 솔루션은 다양한 기준을 제공하여 고객이 타깃팅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을 찾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각 고객에게 힘들게 이메일을 쓰는 대신, 적합한 사람과 연락할 수 있는 매스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사용하여 더 빠르게 의사 소통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데이터를 사용하면 콜드 이메일보다 초기 연락처 작성에 소요되는 시간이 단축되고 성공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것은 시장에 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시장 세분화는 마케팅 접근 방식의 복잡성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줄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웹 사이트 및 웹 사이트 콘텐츠의 사용자 환경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영업 사원에게 연락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냉정한 연락도 원한다면, 입맛에 맞고 전문적이며 연구가 잘 된 사용자 경험이 필요합니다.

 

B2B 시장 세분화는 필수적입니다.
B2B 시장 세분화는 현대 마케팅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의 전체 개발 주기 및 릴리스에서 비즈니스를 지원할 수 있으므로, 비즈니스 및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B2B 시장 세분화를 활용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여전히 궁금하다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콤파스는 여러 해 동안 회사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해 온 경험이 있으며, 더 나은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지금 당사 사이트를 둘러보고 팀과 대화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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