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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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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가시성을 높이고 B2B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

모든 사업이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기업이 온라인 가시성을 통해 b2b 청중을 유치하는 방법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가이드가 고객유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75%의 고객이 B2B 구매를 조사하기 위해 더 많은 툴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이것이 B2B 마케팅이 중요한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의 브랜드와 제품을 세계에 소개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까? Kompass가 부스터 도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Booster는 영업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완벽한 마케팅 프로필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다음은 Booster의 작동 방식 및 B2B 트래픽을 유도하고 B2B 잠재 고객을 창출하기 위해 이 툴을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부스터란 무엇입니까?

Booster는 고품질의 회사 프로필을 만들 수 있는 SEO 솔루션입니다. 이 툴은 중소기업이 웹에 대한 가시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Booster를 사용하면 검색 쿼리가 비즈니스를 쉽게 공략할 수 있으므로 검색 엔진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회사의 부스터 프로필은 Kompass의 Global Business-to-Business 디렉토리에도 표시되며, 340억 명의 구매자가 귀사의 비즈니스를 새로운 공급업체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부스터 프로필은 비즈니스에 고품질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합니다.

 

부스터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Booster는 검색 엔진과 Kompass의 B2B 데이터베이스 모두에서 웹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많은 도구를 제공합니다.

Kompass는 “Product Showcase”, “Recommended Products”와 같은 다양한 카테고리에 프로필을 나열하고 여러분을 활동의 상위 3개 순위에 올려주면서 비즈니스를 더욱 홍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Kompass의 부스터 도구에 대한 회사 프로필을 작성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주목해야 할 필수 영역입니다.

 

활동설명

활동 설명은 귀사의 비즈니스를 설명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자세한 설명을 참조할수록 검색 엔진과 Kompass의 플랫폼에서 사용자를 더 잘 식별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해당 업계의 관련 잠재 고객과만 거래할 수 있도록 구매자의 관심을 끄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설명에 무엇을 추가합니까? 가능한 한 많은 회사 세부 정보에 집중하십시오. 여기에는 고객 만족도, 고객 수, 추천 사례 등이 포함됩니다.

Booster는 설명을 보다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다양한 포맷 도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Booster는 잠재 고객이 분류 코드, 특정 활동 및 활동 순서를 통해 브랜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웹 사이트에 정보를 복사하여 붙여넣으면 중복 컨텐츠가 검색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므로 이를 피해야 합니다.

관련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 결과를 향상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면 다음 요점으로 안내됩니다.

 

키워드

모든 브랜드에서 제품 설명을 작성하기 전에 키워드 조사를 실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키워드는 검색 엔진 결과뿐 아니라 Kompass의 디렉토리의 가시성을 향상시킵니다.

Booster는 키워드를 무제한으로 입력할 수 있는 키워드 목록을 제공합니다. Booster의 International 패키지를 사용하는 경우 키워드를 최대 25개 언어로 게시하여 원하는 국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검색 엔진 봇이 설명을 탐색하고 키워드를 식별할 수 있도록 컨텐츠의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트래픽 양, 난이도 및 경쟁과 같은 필수 메트릭스를 보여 주는 키워드 툴이 많이 있습니다.

트래픽 양이 가장 많고 경쟁률이 낮은 키워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또한 특정 틈새 시장에서 키워드를 찾아 적절한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뉴스

모든 회사 프로필에서 뉴스 섹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섹션은 다음과 같은 범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스 및 이벤트
무슨 일입니까?
블로그 및 유사 페이지
뉴스 유형 섹션을 사용하여 게시물을 쉽게 분류할 수 있습니다.

Booster는 뉴스 섹션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시각 자료와 같은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미지와 같은 시각 자료는 여러분의 메시지를 강화시키고 청중들과 더 아름다운 의사 소통 방법을 제공합니다.

포스트의 설명에 내용을 작성해보세요. 잘 쓰여진 제목으로 게시물을 최적화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Booster International이 있다면 다양한 언어로 뉴스 섹션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언어들

(다음 섹션에서 살펴볼) 부스터 국제 패키지를 통해 귀하의 프로필을 25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영어가 주요 글로벌 언어이고 B2B 환경에서 주로 사용되는 언어임에도 불구하고, 국제적인 브랜드는 다양한 언어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구매자들이 영어로 바꾸기 전에 먼저 그들 고유의 언어로 검색을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해당 국가의 언어를 사용할 경우 현지화된 검색 엔진 결과에서 더 나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국어를 구사하지 못하면 어떻게 될까요? Booster는 여러분의 텍스트를 25개 언어로 번역할 수 있는 효과적인 번역 도구를 제공합니다. 기본 언어가 영어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부스터 패키지

마지막 섹션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부스터는 국제 서비스뿐 아니라 다른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부스터 패키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스터 원
부스터 로컬 프리미엄
부스터 인터내셔널
어떤 패키지를 선택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까? Kompass 현지 고객 서비스에 언제든지 추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생성할 콘텐츠 마케팅 유형
B2B 실적을 올릴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Booster를 사용하면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를 프로필에 직접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부스터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입니다.

 

비디오

비디오는 청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이 바로 마케팅 담당자의 94%가 비디오가 마케팅 전략의 핵심 요소라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비디오 튜토리얼과 같은 다양한 비디오를 부스터에 직접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최대 20개의 비디오를 Booster Premium 및 International에 업로드할 수 있으며 International에서는 최대 25개 언어로 비디오를 인덱싱할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전 세계 인구의 절반이 소셜 미디어에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모든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Booster와 회사 웹 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모든 백링크는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매기기 위해 “팔로우” 특성을 가집니다.

지금 B2B 마케팅을 위해 Booster를 사용하십시오.

B2B 기업이라면 올바른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이 가망 고객 및 매출을 늘리는 필수 방법입니다. B2B 마케팅을 이용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기업은 Booster와 같은 일체형 솔루션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Booster의 비즈니스 프로필은 검색 엔진 결과를 쉽게 향상시키며, 고객을 더 잘 끌 수 있습니다. 또한 Kompass의 B2B 포털에 접속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https://kompass.co.kr/new1/online/booster_premium.php?code1=3&code2=10&code3=10&code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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