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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v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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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의 B2B 마케팅을 개선하기 위한 6가지 전략

B2B 영업 및 마케팅 팀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과 솔루션을 배우십시오. 이 가이드는 여러분의 B2B 마케팅 효과를 높여줍니다.

평균적인 B2B 제품 회사는 현재 예산의 9.8%를 마케팅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 수치가 매우 높기 때문에 귀사의 비즈니스도 B2B 아웃리치에 많은 금액을 투자해야 합니다. 이를 소홀히 하면 경우에 따라서는 핵심 제품보다 마케팅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경쟁업체에 대항할 기회가 없게 됩니다.

하지만 어떻게 하면 B2B 마케팅 효과를 높일 수 있을까요? 여기서는 여러분의 수익을 완전히 끌어올릴 수 있는 몇 가지 전략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021년에 ROI를 크게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계속해서 읽어 보십시오.

 

 

1. 데이터 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B2B 마케팅 캠페인을 공략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자신과 고객에 대해 이미 가지고 있는 데이터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예측 모델을 구현하여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 이전에 여러분과 함께 일한 적이 있는 비즈니스의 고객 프로필 참고
  • 서비스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비즈니스 유형은 무엇인지 파악
  • 웹 사이트에서 가장 자주 매출로 이어지는 영역 파악
  • 소개 페이지 또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얻은 잠재 고객 분석

전문가는 데이터를 분석하고 데이터를 사용하여 수행해야 하는 작업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신중하게 틈새 시장을 공략합니다.

귀사의 비즈니스는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해야 합니다.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직업으로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보다 일반적인 기업을 타깃으로 삼지만, 이것이 여러분 회사를 돋보이게 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당신이 충분히 이해하고 있는 업계의 기업을 주의 깊게 공략하세요. 그러면 당신은 그 시장에서 리더가 될 기회를 갖게 될 것이고 당신을 평판이 다른 사업들과 관계를 맺게 될 것입니다. 특정 분야의 전문화를 통해 귀사의 브랜드 차별화 요소를 만들어야 합니다

 

3.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틈새 대상 고객을 식별하는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다이렉트 메일 캠페인이 더 쉬워진다는 것입니다. 기존 데이터와 목표로 하는 전문 분야를 취합하여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다음 사항이 이메일이 포함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개인화된 인사말
  • 회사에 대한 정보입니다.
  • 목표로 하는 기업의 유형에 대한 아이디어(이메일 작성)
  • 독점적인 B2B 딜
  •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비디오 콘텐츠 및 공식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링크
  • 기업 소유자가 B2B 서비스에 관심이 있을 때 작성할 수 있는 양식

다이렉트 메일은 당신의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되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수신자들이 선택되었다고 느끼게 합니다.

 

4. 웹 디자인 및 개발에 투자합니다.

B2B 마케팅의 목표로 웹 트래픽 구동에 대해 검토했지만, 이를 위해서는 매력적이고 유익한 웹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즉, 비즈니스를 돋보이게 하는 웹 디자인 전략에 투자해야 합니다.

손으로 그린 그래픽을 사용하면 페이지를 더 쉽게 읽을 수 있으며 다크 모드 옵션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B2B 고객 포함)의 73%가 서비스에 대한 동영상 콘텐츠를 보고 투자를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랜딩 페이지에 동영상을 추가하는 것도 필수입니다.

또한 웹 페이지가 사용자에게 친숙한 방식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로딩 시간이 너무 길지 않도록 확실히 하세요- 또한 블로그 및 서비스에 대한 검색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탐색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5. 효과적인 표식 활용

웹 설계 및 개발로 인한 ROI를 극대화하려면 좋은 표식을 만들어야 합니다. 인센티브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구매하는 서비스에 대한 독점적 거래(쿠폰 코드 등)
뉴스레터 구독에는 특정 산업 내에서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주요 정보
B2B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보기 문구
맞춤 펜, 커피 컵, 티셔츠 등이 포함된 스웨그백

양식이 고객의 이름, 직업, 업종, 그리고 이메일 주소를 요구하는지 확인하세요.

 

6. BOOSTER 서비스 활용

이러한 B2B 전략과 그 이상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글로벌 B2B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어야 합니다. 즉, 잠재적인 고객과 파트너가 볼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의 자세한 회사 프로필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레지스트리를 통해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사용자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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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영업 및 마케팅이 어려울 수 있지만 성공을 위해 필요한 지식, 기술 및 전문가의 도움이 있으면 간단합니다.
B2B 마케팅 개선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연락해주세요.

https://kompass.co.kr/new1/main/index.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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