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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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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oster로 글로벌시장에서 지속되는 광고노출을 유지하는 방법

WPForms 블로그에 따르면 35%의 소상공인들은 자체 웹사이트를 개발할 만큼’ 성숙하지 않다’ 고 생각하는 반면 25%의 소상공인은 웹에서 리드 생성으로 인한 전환율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다.

판매자와 구매자를 하나로 묶는 B2B 온라인 플랫폼은 소규모 브랜드가 대기업과 대등한 입장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한다.
B2B 온라인 플랫폼의 높은 “일관성”으로 인해 제조업체는 온라인 상점의 청중보다 100배 더 많은 고객층에게 도달합니다.
B2B 온라인 플랫폼은에서 상품의 마케팅과 프로모션은 온라인플랫폼 팀이 담당하고, 셀러는 가상 매장을 구매자가 최대한 매력적이고 편리하게 방문하여 살펴볼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런 쇼케이스를 디자인하기 위한 기본 규칙을 살펴보겠습니다.
단순성을 위해 모든 예는 “음식”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소개합니다.

 

 

 

1. 고객의 눈으로 자신을 보라

 


귀하의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이 경쟁업체와 어떻게 비교되는지 지속적으로 검토하십시오. 이것은 명백한 규칙이지만 모두가 그것을 따르는 것은 아닙니다.
-귀하의 디지털 스토어가 다른 회사목록에서 어떻게 두드러지는지 살펴보십시오!
로고가 보일 경우, 제품 사진이 충분할 경우, 어떤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지, 누구를 위해 판매하고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디지털 회사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기 위한 통합 접근 방식 덕분에 Booster 솔루션 은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적절한 가상 매장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Booster Solution : Verbessern Sie die Sichtbarkeit Ihres Unternehmens in Suchmaschinen – Kompass Schweiz

 

2. 회사 프로필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로고와 이름에 회사 설명을 추가하여 장점에 대해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심으로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회사 프레젠테이션에 중요한 제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제품은 정말로 팔고 싶은 제품이 아니라 현재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프로필을 만드는 것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의 권장 사항을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Booster International 옵션 의 일부로 ” 연락처 세부 정보 “, ” 로고 “, ” 지리적 위치 “, ” 재무 데이터 “, ” 데이터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 “, ” 국제 분류에 따른 상품 및 서비스”, ” 28개 언어로 된 자유 형식의 활동 설명”, ” 상품 및 서비스 설명”, ” 비디오”, “디지털 카탈로그”, ” 키워드”, ” 뉴스”, ” 홍보 제안”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3.각 제품의 카드에 신경을 덜 쓴다.
– 제품설명에는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특히 식품 업계의 많은 판매자는 키워드 검색 원칙을 잊어버리고 제품에 지나치게 독창적인 이름을 부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수출기업은 온라인 프로필내의 제목에 설명 키워드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 카드의 정보는 포괄적이어야 하며 주요 기능, 크기, 색상, 무게, 제품이 적합할 수 있는 사용자와 같은 고객의 모든 가능한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식품의 경우에는 구성, 유통기한, 보관조건,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의 비율을 표시하여야 한다.
-다른 필드에 정보를 복제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제품 구성을 별도의 필드에 작성하도록 제안하는 경우 자세한 설명에 이를 다시 표시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또한 감정적 표현을 남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고객에게 제품이 “그들을 행복하게 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보다 제품의 고유한 속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 포인트는 다양한 각도에서 제품을 보여주고 기능을 시연하는 사진과 비디오의 존재입니다.
치즈인 경우 단면 사진을 찍거나 모든 면에서 치즈를 보여주는 짧은 비디오를 제품 카드에 추가하세요.
이 접근 방식은 Booster의 모든 변형에서 구현되며 대상 그룹의 관심을 회사 제품 및 서비스의 디지털 프레젠테이션으로 유도합니다.

 

4. 글로벌시장의 온라인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라

Statista에 따르면 B2B 구매자의 3분의 1이 B2B 온라인플랫폼에서 구매의 절반 이상을 수행합니다.
2021년 9월 기준으로 설문에 응한 B2B 구매자의 26%가 B2B 구매의 50~74%를 온라인플랫폼에서 수행했으며 응답자의 약 10분의 1(9%)이 B2B 구매의 75% 이상에 이러한 사이트를 사용했습니다.
이는 B2B 온라인 구매 트렌드가 증가하고 모든 기업(중소기업, 대기업, 내국인/외국인 중심)에서 B2B 디지털 플랫폼 등록이 반드시 필요한 마케팅 활동임을 의미합니다.

-새 플랫폼에 등록할 때 무료 또는 추가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도구를 탐색하십시오.
-온라인 플랫폼이 제공하는 가장 효과적인 광고 기회 중 하나는 상위 검색 결과에 게시하는 것입니다.
검색 결과의 첫 번째 순위를 정확히 결정하고 최상의 배치패키지를 선택하고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의 모든 요소를 필요에 맞게 조정합니다.

예를 들어 Booster의 우선 배치 옵션은 목표와 목표에 따라 다양한 디지털 배치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지역, 국내 또는 국제 시장에서 입지를 확장할 계획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 Kompass는 [최적의 온라인 배치 모델을 제공합니다.]

 

 

5. 할인 및 특별 제안을 사용하여 주목받기


온라인 플랫폼은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조건을 제공하는 회사를 시각적으로 강조합니다. 약간의 가격 인하와 그에 대한 커뮤니케이션만으로도 클릭수 와 매출이 크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KOMPASS에서 제공하는 News 나 Offer 페이지를 통해 “특별 제안” 기능은 특정 기간 동안 유효한 할인, 판촉 또는 보너스 제안에 대해 적시에 대상 그룹에 알려야 합니다.
이 섹션을 작성하고 시작 날짜와 종료 날짜를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회사 프로필을 여는 모든 사람에게 현재 특별 제안에 대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6. 온라인 스토어를 완전히 채우십시오.

온라인 플랫폼을 테스트하려면 몇 가지 제품을 그 위에 올려 놓고 잘 팔리면 앞으로 전체 제품군을 게시하는 것으로 충분하다는 것은 오해입니다.
사실, 비어 있는 온라인 상점은 상점의 빈 진열대만큼이나 고객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닫힘” 표시를 붙이고 처음 몇 번의 판매가 끝날 때까지 “열림”으로 바꾸지 않겠다고 약속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온라인프리젠테이션에 더 많은 제품과 서비스를 배치할수록 비즈니스에 더 많은 관심을 끌 것입니다. 일부 온라인 플랫폼(예: Kompass.com)은 웹 포털의 기본 페이지에서 프리미엄 고객의 제품 및 서비스를 순환식(“회전판”)으로 표시하고 검색 결과에도 표시합니다.

요약하면, 모든 “명백하지 않은” 규칙은 실제로 이해할 수 있고 소비자 행동을 통해 설명하기 쉬우므로 보장된 결과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모두가 이러한 규칙을 적용하는 것은 아니므로 가장 진지한 접근 방식을 가진 판매자가 진출할 수 있습니다.
이제 온라인 플랫폼에서 프리미엄 게재위치를 얻는 것이 자신의 온라인 상점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나은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인터페이스 디자인 및 사용자 정의
현재 온라인 스토어를 위한 많은 웹사이트 빌더가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 없이 기업가가 직접 개발한 웹사이트에서 주문을 시도한 적이 있습니까? 이러한 사이트는 기술적으로 성숙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매력적인 디자인, 구성되지 않은 제품 분류, 검색 필터 누락 등).
온라인 스토어를 만들 때 기업가가 가장 일반적으로 반대하는 사항은 “어렵습니다. 전문가가 필요합니다.”입니다.

마지막으로 사이트를 올바르게 구성하려면 플러그인(사이트의 기능을 확장하는 모듈)을 연결해야 합니다. 사이트에 추가할 플러그인을 이해하려면 개발에 대해 깊이 파고들어 수십 개의 온라인 상점을 비교해야 합니다. 많은 플러그인은 추가 비용이 듭니다.
온라인 스토어와 달리 온라인 플랫폼에서 회사의 디지털 프레젠테이션은 설정 및 디자인이 매우 쉽고 전문가의 개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회사 프레젠테이션은 기성품 디자인의 가상 표현 및 쇼케이스입니다.
모든 기본 모듈(정렬, 검색, 제품 그룹화)이 이미 솔루션에 내장되어 있으므로 플러그인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것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프로필을 작성하는 것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아바타”(로고)를 업로드하고, 이름(제목)을 입력하고, 도시(주소)를 표시하고, “내 소개” 몇 줄을 추가합니다. (활동 설명)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 카드를 정기적으로 게시하는 대신.
모든 기업가, 마케팅 관리자 또는 SME 전문가가 이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부스터 배치 옵션을 선택하고 개인 계정의 모든 섹션과 필드를 채우기만 하면 됩니다.

 

•온라인 스토어 생성 비용
자신의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비용은 개발의 복잡성, 선택한 지불 시스템 및 상품을 내리고 문서를 처리하기 위해 누군가를 호출해야 할 필요성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배송 서비스와 광고(온라인 광고)를 연결하기 위한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디지털 프리젠테이션을 만드는 것은 최소 금액으로 완전히 무료일 수 있습니다. 추가 광고는 상품 패키지의 선택과 국내 또는 해외 시장에서 광고하기 위해 설정한 작업에 따라 작은 투자가 필요합니다.

 

•온라인 스토어 생성 및 효과분석
온라인 쇼케이스를 만들면 몇 시간 안에 고객의 첫 번째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사 프로필에서 방문의 효과를 추적할 수 있지만 방문의 지역, 장치 유형, 각 상품 항목의 조회수, 회사 웹 사이트에 대한 클릭 수 및 조회수 전화번호 수신된 메시지 및 문의 수 등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오늘 Kompass.com에서 최고의 부스터 프리미엄 배치 옵션을 선택하고 내일 새로운 리드와 신규 계약을 체결하시기 바랍니다!

 

https://kompass.co.kr/new1/main/index.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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